Quantcast

정보석, 야구 경기 중 안면 부상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배우 정보석이 연예인 야구리그 도중 얼굴 부상을 크게 당했다.
 
10일 관계자에 따르면 정보석은 지난 9일 인천의 한 야구장에서 연예인 야구리그 경기에 참여,  마무리 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정보석은 타자 강습에 얼굴 부위를 맞고 쓰러졌다.
 
사고 당시 정보석은 피를 많이 흘렸으며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됐다. 정보석의 부상으로 경기는 즉시 종료됐다.
 
정보석은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단장을 맡고 있다.
 

정보석/ BF엔터테인먼트
정보석/ BF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로는 이문세, 이종원, 강성진, 임태경, 노현태, 이정용, 조성우 등이 활동하고 있고 최근 창단한 고고스 프레밀리팀은 정준하(단장), 길건, 안지현, 박기량, 남현희, 리사, 이민, 김정화 등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올 8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가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조마조마’와 여자 연예인 야구단 ‘고고스 프레밀리’를 ‘패션크루·홍보 서포터즈’로 위촉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