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뉴스쇼’ 맥도날드, 이미 대장균 오염된 패티 납품‥늦장대우 일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햄버거 병을 유발한 맥도날드에서 이미 오염된 패티를 납품받았다고 드러났다.

5일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98,1MHZ)’에서는 원내대표 출마한 한선교 의원과 연결이 시도됐다.

CBS ‘김현정 뉴스쇼’ 홈페이지 캡쳐
CBS ‘김현정 뉴스쇼’ 홈페이지 캡쳐

이날 김현정 PD는 지난 여름부터 문제된 ‘햄버거 병’을 언급했다.

이 과정에서 햄버거병을 유발한 원인균에 대해, 이미 대장균에 오염된 패티를 납품 받았다는 사실이 드러난 것.

대장균 패티 납품받은 맥도날드에서 확인된 것만 백만개, 가능성 있는 패티까지 3천만개로 검찰수사 결과 나타났다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특히 맥도날드에서 직접 만드는 패티가 아니라 납품됐다는 사실까지 덧붙였다.

무엇보다, 지난 7월 햄버거 병으로 피해를 입은 여아 고소에 대해 “늦어도 너무 늦은 뒷북”이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김현정은 “고소 100일 지나 이를 조사했기 때문에, 그 안에 11톤만 회수, 55톤은 우리가 모두 먹은 것이다”며 일침했다.

이어 “10월까지 계속해서 납품했다는 것, 피해자 고소 있기 전이라도 식약청이 현장조사 들어가 문제를 조사하거나, 검찰이 발 빠르게 수사했어야했지만 그렇지 못했다”며 늦장대우를 지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