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돌아온 복단지’ 강성연-고세원, 최대훈에 이필모 죽음 확인사살 받아…“본 게 있다면 눈 깜박해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돌아온 복단지’ 강성연과 고세원이 최대훈에 확인사살을 받았다.
  
14일 방송된 MBC ‘돌아온 복단지’에서는 제인(최대훈)에게 은혜숙(이혜숙)의 악행을 확인받은 복단지(강성연)와 한정욱(고세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인의 병실을 찾은 복단지와 한정욱은 “제인 씨 깨어나기만 해요. 제 말 알아들으면 눈 깜박해요”라고 말했다.

‘돌아온 복단지’ 강성연, 고세원, 최대훈, 송선미, 이형철 / MBC ‘돌아온 복단지’ 방송 캡처
‘돌아온 복단지’ 강성연, 고세원, 최대훈, 송선미, 이형철 / MBC ‘돌아온 복단지’ 방송 캡처
 
복단지는 “오민규 씨를 은여사가 그렇게 한 게 맞아요? 본 게 있다면 눈 깜박해봐요”라고 물었고, 이에 제인은 눈을 깜박거렸다.
 
이어 한정욱은 박재진(이형철)의 전화를 받은 뒤 복단지와 함께 만났다.
 
박재진은 “당신들이 그렇게 찾는 오민규 증거자료 내가 가지고 있어. 화영(이주우)이가 나한테 주고 갔다고”라고 말하며 블랙박스를 꺼냈다.
 
이어 박재진은 “원하는게 뭐냐”는 두 사람의 말에 “오민규 사고 화영이랑 합의해주고 나까지 그 사고에 끌어들이지 마. 그럼 이걸 넘길테니까”라고 제안했다.
 
이에 복단지는 “남편이라는 사람이 자기만 살겠다고 빠지는 거 알면 신화영이 어떻게 나올 거 같아요”라며 “당신이 사고 공범이라고 바로 자백할거예요”라고 반문했다.
 
한정욱은 박재진에게 “당신한테 그거 안 받아도 신화영이 은여사 일 다 불게 돼 있다”라며 “절대 혼자 그럴리 없다는 거 알잖아”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박서진은 박재진에게 “잘 들어. 엄마 영상 복단지한테 넘기는 순간 신화영 따라 들어갈 줄 알아”라고 협박했다.
 
이에 박재진은 “니가 나까지 건드리냐”라며 “그래 니가 한번 직접 보고 미쳐봐라”라고 말한 뒤 박서진에게 은혜숙의 악행이 담긴 영상을 전송했다.
 
제인의 병실을 찾아 그를 빼돌리려던 박서진은 은혜숙이 오민규를 죽이려는 장면이 담긴 영상을 본 뒤 충격을 받아 눈물을 흘리며 망연자실했다.
 
강성연, 고세원, 송선미, 진예솔, 이주우가 출연 중인 MBC ‘돌아온 복단지’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