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테마] 작품이 맺어준 인연…‘송중기♥송혜교-이보영♥지성-안재현♥구혜선’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7.05 12: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송중기♥송혜교-이보영♥지성-안재현♥구혜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송중기♥송혜교-이보영♥지성-안재현♥구혜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송중기-송혜교의 10월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은 최근 종영한 KBS2 ‘태양의 후예’에서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열연한 바 있다.
 
이에 송중기-송혜교 커플처럼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은 스타 커플들이 이목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송중기♥송혜교-이보영♥지성-안재현♥구혜선 등이 있다.
 
송중기-송혜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송중기-송혜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태양의 후예’ 송혜교-송중기
 
송헤교와 송중기는 10월 결혼을 발표했다.
 
둘은 지난해 4월 종영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유시진, 강모연 역을 소화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극 중 달달한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누리꾼들이 “진짜 연애하는것 아니냐”라고 말이 나올만큼 실감나는 연기를 펼쳤다.
 
양측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성-이보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성-이보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지성-이보영
 
지성과 이보영은 6년 열애 후에 웨딩마차를 올렸다.
 
이보영과 지성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로 첫 인연을 맺었으며, 2007년 공식 교제를 인정하고 6년째 사랑을 키워왔다. 당시 두 사람은 공개적으로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가 하면 ‘너의 목소리가 들려’ 촬영장에는 지성이 응원을 직접 왔을 정도로 공공연하게 애정을 표해왔다.
 
연예계 장수 커플답게 결혼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받아왔던 두 사람은 6년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했고 특히 이보영은 결혼 전 ‘내 딸 서영이’와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연이어 작품 흥행에 성공하면서 기분 좋은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안재현-구혜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안재현-구혜선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블러드’ 안재현-구혜선
 
안재현-구혜선 커플은 드라마 ‘블러드’에서 인연을 맺어 연인사이로 발전한 뒤 지난해 5월 결혼했다.
 
‘안구커플’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두 부부은 현재 대세 부부로 각종 방송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이 둘은 최근 ‘신혼일기’ 프로그램에서 리얼 신혼생활 버라이어티를 주제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평소 안재현은 ‘신서유기3’에 출연해 구혜선과 애교를 부리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팬들을 설레이게 했다.
 
안재현은 구혜선과의 2세 계획에 대해 “혼자 멋진 아빠가 되겠다고 생각했다가 멋진 남편이 되고 싶었다. 구님이랑 둘이 계속 놀고 싶다”며 “2세 계획은 아직은 없고 일단 신혼 생활을 좀 하려고 한다.” 라고 전한 바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