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자유한국당, ‘국민을 위한’ 5행시 이벤트 개최…‘댓글의 상태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자유한국당이 제2차 전당대회를 앞두고 5행시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19일, 자유한국당은 자신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Change up! 국민을 위한 자유한국당 제2차 전당대회 개최 공모전 ‘너에게 주고싶은 세가지’“라는 말과 함께 5행시 이벤트를 공개했다.
 
 
자유한국당 ‘5행시 이벤트’ / 자유한국당 페이스북
자유한국당 ‘5행시 이벤트’ / 자유한국당 페이스북
 
또한 “미우나 고우나 새로운 출발점에 선 자유한국당이 심기일전하여 일어설 수 있도록 5행시로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여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약 4천개가 넘는 댓글이 달릴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의 대부분은 자유한국당을 비판하고 있는 내용이다.
 
한 네티즌은 “‘자’유한국당 좋아요. ‘유’치하고 치졸하지만 좋아요. ‘한’나라당 적폐라서 더 좋아요. ‘국’민들을 우습게 보는것도 좋아요. ‘당’췌 이말을 이해나 하려나 몰라”라고 조롱 섞인 댓글을 남겼다.
 
또다른 네티즌은 “‘자’유와 헌법을 수호하는당! ‘유’구한 역사의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당! ‘한’민족을 하나로 뭉치는 큰힘을 가진 당!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당! ‘당’당한 그이름!! 더불어민주당!!”이라며 자유한국당 게시글에 더불어민주당의 댓글을 달기도 했다.
 
다양한 비난 댓글들이 줄을 잇자 “댓클라시코에 탈탈 털리는 모습보소”, “응원 받으려다가 자존감 잃고 가는거 아니냐” 등의 비웃음을 보이는 한편, “자제해야 한다”, “수위 높은 비판 댓글은 아닌 것 같다” 등 자중하자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한편, 5행시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최우수상에게는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우수상에게는 터치 기능과 USB메모리가 담겨있는 볼펜을, 장려상에게는 핸디 무선 선풍기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