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계산' 조정석, 신인가수 성공적 데뷔…와이프 거미→다이나믹 듀오 지원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배우 조정석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가수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지난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조정석의 가수 데뷔 쇼케이스 '잠깐 들어 줄래?'가 개최됐다.

이날 20년차 배우가 아닌 신인 가수로 무대에 선 조정석은 데뷔곡을 열창하며 팬들에게 가수 조정석으로서 첫 무대를 선보였다.
잼엔터테인먼트
잼엔터테인먼트
조정석의 가수 데뷔 쇼케이스는 시작 전부터 그의 꿈을 응원하는 팬들의 사랑과 열띤 응원으로 가득했다. 

무엇보다도 조정석의 와이프인 가수 거미와 '힙합 대부' 다이나믹 듀오가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응원하는 든든한 지원군들의 무대는 쇼케이스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쇼케이스 현장의 뜨거운 열기는 넷플릭스 '신인가수 조정석' 본편에 고스란히 담길 예정이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거미와 다이나믹 듀오를 비롯해 이름만 들어도 ‘헉’소리나는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영혼 탈곡 자작곡 평가부터 우당탕 앨범 콘셉트 기획, 아무도 못 말리는 파격적인 프로모션까지 예고됐다. 

배우 생활 20년 인맥과 공력을 총동원한 조정석이 넷플릭스와 함께한 '정석스러운'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해당 예능 프로그램은 tvN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시리즈의 양정우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대중의 기대감이 높다.

조정석의 가수 데뷔 과정을 담는 '신인가수 조정석'은 올해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1980년생인 조정석은 지난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했다. 그는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조정석은 서울 송파구 샤롯데씨어터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헤드윅' 공연에 오르고 있다. 뮤지컬 '헤드윅'은 3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펼쳐진다.

조정석은 앞서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를 개설한 뒤 'AI 조정석' 콘셉트로 박효신의 '야생화', 거미의 '나를 잊지 말아요' 등을 공개해 왔다.

해당 채널은 가수 아이유(IU, 본명 이지은)가 인스타그램으로 언급해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현재 구독자 약 27만 명을 보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