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를 믿고 가" 임영웅 'HERO' 원더케이 M/V 400만뷰…영웅시대에게 영웅이 되어 주고픈 '어어로의 마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눈이 마주치는 순간 온몸이 얼어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만드는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는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616% 가득찬 매력이 흘러넘치는 'HERO' 원더케이 M/V가 400만 뷰를 돌파했다.

2020년 11월 4일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HERO' 영상은 3월 28일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하며 화보 천재의 위용을 자랑했다.
1theK (원더케이)/영상캡처
1theK (원더케이)/영상캡처
'HERO'는 2020년에 발표한 웅장한 브리티시 팝 장르의 곡으로 광고 송으로 출발했으나 천지를 뒤흔들 'Do or Die'의 시발점이 되기도 한 곡으로 임영웅과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에게는 특별한 곡이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 등극 후 우승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로 감미로운 감동은 안겼던 임영웅은 반년 후 'HERO'를 통해 화려한 비주얼까지 모든 방면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도 힘차게 걸어갈 임영웅의 모든 날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HERO'는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한 자동차 회사가 신차 출시를 기념해 준비했던 임영웅의 신곡 'HERO'였으며, 'HERO'는 당시 임영웅이 모델이었던 자동차 광고에 삽입된 음원이었으나, 팬들의 은원 발매 요청이 쏟아지면서 정식으로 발표된 곡이다. 특히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오직 너만의 영웅이 되어 모든 걱정 다 막아 줄게'라며 하나의 가사처럼 영웅시대에게 영웅이 되어 주고 싶은 히어로의 따뜻함이 들어있다.

임영웅은 "새로운 모습으로 색다른 곡을 발표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임영웅은  또 "부르면서도 아직 어색하다. 한 번도 도전해보지 못한 장르였다. 세련된 느낌의 노래"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1theK (원더케이)/영상캡처
1theK (원더케이)/영상캡처
1theK (원더케이)/영상캡처
1theK (원더케이)/영상캡처
1theK (원더케이)/영상캡처
1theK (원더케이)/영상캡처
임영웅이란 눈을 통해 바라본 아름다운 세상은 살면서 경험해 보지 못한 신세계 그 자체로 웅크렸던 나의 삶과 타인의 인생과 생각을, 그리고 세상 이치를, 임영웅과 함께하는 삶으로, 살아야 할 희망과 의지, 그리고 재미를 맛보았다. 누군가의 삶 속에 깊숙이 들어와 그 삶을 가치 있게 만들어주는 임영웅은 "내가 뭐라고"라고 쑥스러워했지만 이미 많은 이들의 삶 속에 임영웅은 숨 쉬고 있고 임영웅과 함게 하는 이 세상은 더없이 아름답고 임영웅의 노래를 통해 품은 세상은 더 할 나위 없이 행복 하기만 하다.

임영웅이 "나를 믿고가~"라고 해서 임영웅만 믿고 응원하며 여기까지 오게된 기자도 역시 임영웅만 믿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또한 끝이 없는 매력으로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애지중지하게 되는 우주 대스타 임영웅은, 매번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면서 단지 노래만 불러주는 가수가 아닌 온전한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아름다운 빛을 내는 콘서트로 정평이 나있다.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세대통합 '국민 콘서트' 임영웅의 앙코르 콘서트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어 영웅시대와 아름다운 하늘빛 축제로 추억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