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경규 “‘귓볼주름 건강이상설’에 병원 MRI 검사…아무 이상 없다” 해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방송인 이경규가 귓볼 주름과 관련한 건강이상설을 해명했다.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이경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최근 몸이 안 좋았다는 소식에 대해 “기사까지 났다. ‘이경규 건강 이상설 귓볼 주름 위험하다’ (이제는) 괜찮다. 오늘 나온 목적도 건강들 챙기라고 말하려고 나온 것이다”고 말했다.
SBS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경규는 “연말에 저를 좋아하는 시청자 분이 사진을 올렸다. ‘이경규 씨는 귀바퀴에 주름이 가있다. 이것 때문에 뇌출혈이나 심근경색으로 위험하다’고. 캡처해서 올렸더라. 그 글을 보고 거울을 봤다. 주름이 있더라”라고 회상했다.

당시 이경규는 깜짝 놀라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았다며 “MRI 검사도 했다. 통에서 생각을 했다. ‘나 왜 갑자기 통에 들어와 있지? 댓글 하나 때문에’ 통에서 나오니깐 멀쩡하더라. 아무 이상이 없다고 했다”며 건강에 아무 이상이 없음을 밝혔다.

이경규는 “연말에 대상포진을 걸렸다. 고등학교 친구들을 한 30년만에 보기로 했다. 친구한테 전화를 했다. ‘대상포진이 와서 모임을 가지는 것을 연기해야겠다’고 했는데 내 친구가 다음 친구한테 ‘경규가 연예대상을 받기 때문에 연기를 하자’고 와전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내 친구들은 그냥 ‘알았어 알았어’ 했다. 3주 후에 만났는데 애들이 ‘연예대상 뭐 받았냐’길래 ‘그 대상이 아니고 대상포진’이라고 했다”라며 “이거 특종이죠? 이런 재밌는 얘기는 다른데에서 안 한다. 이 얘기를 여기서 하려고 참고 있었다”고 말해 심각했던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