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첫 시상식 MC데뷔 "완전 잘해또" [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야무진 찬또위키 이찬원이 USA 시상식 첫 MC를 맡아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27일 이찬원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official 계정에 '찬또그래퍼'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장이 게재됐다.
이찬원, 첫 시상식 MC데뷔 "완전 잘해또" [인★]
이찬원, 첫 시상식 MC데뷔 "완전 잘해또" [인★]
게재 된 사진속에는 화이트 수트를 차려입고 왕자님같은 자태를 뽐내며 USA 큐카드를 들고 이쁘게 웃고있는 이찬원의 사진과 블랙수트를 쫙 빼입고 멋짐을 뿜어내며 포즈를 잡고있는 이찬원의 사진과 함께, '찬원의 첫 시상식 MC데뷔! 모두 또근또근 기다리셨죠? 찬원의 멋진 수트를 두가지 버전으로 만나고 싶으신 찬스분들은 모두 잠시후 찾아와주세요!'라는 글을 전했다. 
이찬원, 첫 시상식 MC데뷔 "완전 잘해또" [인★]
이찬원, 첫 시상식 MC데뷔 "완전 잘해또" [인★]
이 피드를 본 찬스들은 "슈퍼스타어워즈! 넘 잘생기고 멋지다!", "이찬원님 3관왕~ 축하해요!!", "2024년 USA 뮤직어워즈 3관왕 축하축하 넘넘 멋져버려!", "백마탄 완댜님 수상소감으로 또 감동주는것봐ㅠ 찬원아 시상식 첫 MC도 3관왕 수상도 너무너무 축하해!", "3관왕 수상 정말 정말 축하해요! 오늘 너무 멋지고 기쁜 소식 감사합니다!", "MC너무 축하드립니다! 하얀 턱시도 넘나 잘어울리고 멋지다!", "완전 잘생쁨이고 빛나고 멋져요!", "와~ 미모 미쳤다잉! MC도 갓벽! 미모도 갓벽! 갓찬원 완전 짱~"이라며 이찬원의 첫 시상식 MC데뷔를 축하하는 댓글이 가득했다.

한편, 진행과 노래 그 어느것도 놓치지 않고 다 잘하는 이찬원의 두번째 미니 앨범 '[bright;燦]'은 오는 4월 22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미경 2024-03-27 23:40:25
이찬원 유니버셜 슈퍼스타어워즈 mc 너무 너무 잘했어요. 너무 능숙하고 여유있게 잘했네요
언어전달력도 너무좋았어요 앞날이 기대됩니다 이찬원 권은비 호흡이 너무 이쁘고 좋으네요

김영숙 2024-03-27 23:56:38
이찬원 2024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출격 수상을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8 05:43:27
이찬원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MC도 수상도 넘 축하드립니다

코스모스 2024-03-28 07:14:29
이찬원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mc 너무너무 잘했서요어어전 전달도 최고 응응장구하세요 오내언사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