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News] 군에서 본 방탄소년단 진의 실물 후기…“카메라에 담을 수 없는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을 군대에서 본 실물 후기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끌어 냈다.

지난 3월 22일, 공부유튜버 '꽈기'의 유튜브 채널에는 "[VLOG] ‘K-고딩’ 이라면 한 번쯤은 꼭 봤을 ‘공부유튜버‘ 들과의 만남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공부 유튜버 '공부하는 박세현'은 진이 조교로 군복무 중인 5사단에서 진의 실물을 본 후기를 밝혔다.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그는 감탄사와 함께 잘생긴 진의 외모에 찬사를 보내며 "진이 진짜 얼굴이 이만해"라는 말과 함께 앞에 놓인 컵을 가리켰다. 진의 얼굴이 컵만큼 작다는 것. 또 "눈은 내가 본 사람들 중에서 제일 크고... 그래가지고 연예인들 실물 얘기 괜히 나오는 게 아니구나"라고 전했다. 또 "진짜 이건 못 담아. 카메라에 담을 수가 없어. 어떻게 하더라도"라며 감탄이 섞인 실물 후기를 이어갔다. 얘기를 듣던 공부유튜버 꽈기는 '저렇게 말할 정도면 진짜 실물이 너무 궁금해짐'이라는 자막을 내보냈다. 민낯과 짧은 군인 머리에도 독보적인 비주얼킹인 진의 실물은 큰 화제를 모았다.
공부유튜버 '꽈기'의 유튜브 채널
공부유튜버 '꽈기'의 유튜브 채널
진은 '세계 최고 미남 1위'와 함께 뷰티 웹사이트 '안드레이 뷰티 스튜디오' 선정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KAZAN 아트스쿨 선정 'Naturally Art Face 1위', 네덜란드 비주얼 아티스트팀 슬루이 페인팅(Sluis Painting) 선정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남자 얼굴' 1위, 체코 인형 장인들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조각 같은 얼굴' 1위 등 세계의 각 전문가들이 선정한 수많은 '미의 남신' 타이틀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세계 최고 미남 1위
세계 최고 미남 1위
이 타이틀들에는 시술이나 수술 등을 하지 않은 태어난 그대로의 얼굴일 것이라는 자격 조건이 있어 진이 전 세계 최고 미남이자 대표 자연 미남임을 증명했다.
세계 최고 1위 미남
세계 최고 1위 미남
진은 독일 '스턴마이스터'(Sternmeister)로부터 미국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함께 '21세기 최고 미남미녀'로도 선정됐으며 국내외 성형외과의들에게 가장 완벽하며 이상적인 황금 비율 얼굴과 이목구비라고 분석됐다. 최근 국내 성형외과의들에 의해 남성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얼굴이 진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진이 2017년 처음 참석한 미국 빌보드 시상식에서 시청자들로부터 매우 잘생긴 왼쪽에서 세 번째 남자가 도대체 누구냐는 질문이 쇄도했다. 빌보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 해의 밈(MEME)으로 '왼세남'을 꼽으며 "BTS를 미국에서 누구나 아는 이름으로 만들었다. 이게 다 왼쪽에서 세 번째 남자 덕분이다"라며 진의 화제성을 높이 평가했다. 이 외에도 차문남, 유엔총회남, P5남, 봄버자켓남, 핑크 마이크가이, 오렌지 수트 가이 등 진은 독보적인 비주얼로 그가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전 세계 시청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수십 가지 별명을 가지고 있다.
빌보드는 공식 홈페이지
빌보드는 공식 홈페이지
'실물 1위 연예인'으로 꼽히는 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 연예인들, 스탭들 등 실물을 본 사람들에게 최고의 미모로 뽑히며 찬사를 받고 있다.

전 세계의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진은 '세계 최고 미남의 대명사'로 통하고 있으며, 최고의 이상형으로 뽑히며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는 별명 또한 가지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진 / 빅히트뮤직
한편, 오는 4월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파워와 글로벌 영향력이 가장 큰 스타를 선정, 우승자에게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New York Times Square, 1560 Broadway, New York, NY 10036 USA) 전광판을 보상으로 서포트하는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SSB)'투표에 후보로 등록돼 있는 방탄소년단(BTS) 이 4월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에서 어떤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피지컬' 투표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ukiko Asai 2024-03-25 10:54:07
We love Jin

서은미 2024-03-25 11:38:36
방탄소년단 진 실물 나도 보고싶으니 팬미팅 솔로콘서트 다 해주세요 제발

shine 2024-03-25 14:46:24
방탄소년단 진 실물 저도 보고싶어요 살아생전 볼수 있을지 ㅠㅠ 카메라도 못담는 비주얼이라니 상상이 안가네요

하수빈 2024-03-25 16:31:37
카메라에 담을 수 없는 미모! 내눈에 담고 싶다. 방탄소년단 진 실물 너무 보고시포요.

윤앤진 2024-03-25 17:59:03
방탄소년단 진 실물 본 사람들의 공통점이네요. 얼굴작고 눈크고 잘생겼다~ 실물보면 정말 심쿵할거 같아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