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체인즈 데이즈' 이상미♥조성호, 결혼 발표…"결별 후 재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체인지 데이즈' 출신 이상미와 조성호가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4일 이상미와 조성호는 커플 유튜브 '이봉조봉커플' 채널을 통해 '13년 연애 종지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봉조봉커플 유튜브
이날 이상미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다. 저희 결혼한다"고 밝혔다. 

조성호는 "아직까지 식장을 잡지 않았다"며 "언제 잡을 거냐면 제가 올해 5월 부산을 내려가야 하는데 그때 식장을 잡을 거다. 그래서 내년 3월, 4월, 5월 중 날짜 잘 맞는 거 체크해서 식장을 잡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이어 "마음 같아서는 저는 올해 10월에 하고 싶다. 근데 그건 이봉이(이상미) 너무 빠르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상미는 "제가 원래 결혼 생각이 없지 않았나. 근데 무슨 일이 있어서 성호가 울었다. 이후 본인이 결심을 했나 보다. 저한테 얘기를 하더라. 이제 때가 온 것 같다고. 결혼을 하든지, 아니면 헤어지든지 결정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며 "그래서 (제가)헤어지자고 했는데 결국 다시 맞춰져서 결혼을 하게 됐다. 진짜 성호 말대로 아무 것도 준비하지 않았고 우선 구독자분들에게 제일 먼저 얘기를 해주고 싶어서 말씀을 드리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결혼식장,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정도만 (결정)하면 돼서 사실 그렇게 바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룹 헤일로 출신인 조성호는 모델 출신 이상미와 13년째 열애 중이다. 2020년 3월 군대에서 전역한 조성호는 이상미와 함께 2021년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에 출연했으며, 2022년 방송된 SBS '써클하우스'에서 동거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조성호는 이상미와 동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