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빠 베이스"…한가인, 남편 ♥연정훈 닮은 자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한가인이 자녀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예능 '텐트밖은 유럽'에서 한가인은 딸의 얼굴을 공개했다.
 
tvN '텐트 밖은 유럽'
이날 라미란은 자신과 닮은 아들을 공개하며 한가인에게 "딸내미 사진 보여줘. 너무 궁금해. 아빠 닮았는지 엄마 닮았는지"라고 요청했다.

이에 한가인은 "딸은 아빠 베이스에 내가 한 숟갈 들어가있고, 아들은 내 베이스에 아빠가 한숟갈 들어가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가인은 "딸은 도도하고 아들은 강아지 같다"라고 부연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인은 동그란 눈 등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한가인은 "나도 빨리 키우고 싶다"라며 아이들이 빨리 성장하기를 바랐다.

1982년생인 한가인의 나이는 만 42세로, 지난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딸 제이와 아들 제우를 두고 있다. 

현재 한가인은 tvN '텐트밖은 유럽'에 출연하고 있다. 한가인은 방송을 통해 아들 제우 군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가인은 '텐트밖은 유럽' 외에도 ‘써클 하우스’, ‘싱포골드’, ‘손 없는 날’, ‘신들의 사생활- 그리스 로마 신화2’ 등 예능 프로그램 MC를 맡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텐트밖은 유럽'은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이 출연하며, 더 리얼한 네 배우의 낭만과 궁상 사이, 하이퍼리얼 여행기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