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심을 담아 믿고 보는' 임영웅, '삼다수' 와 믿음직한 시너지 효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잔별 기자) 봄날 햇살과 함께 제주삼다수를 빛낼 선'물' 영웅이 떴다. 믿음이란 단어로 서로 시너지를 내고 있는 임영웅과 삼다수의 이야기에 더 건강한 생각 더 건강한 물로 임영웅의 진심을 담아, 제주 삼다수의 믿음을 담은 만남은 시작됐다.
제주삼다수/유튜브 영상캡처
제주삼다수/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대외적으로 보이는 본업 잘하는 가수이자, 반듯하고, 모범적이고, 건실하고, 믿음직함의 임영웅이 있다면, 개인 인스타그램은 자신의 사적인 공간으로 그 속에서의 임영웅은 심플한 숨은 매력이 넘치는 30대 순수 청년 임영웅이다. 인스타를 대하는 그의 자세도 그러하다.
임영웅/인스타그램
자신만의 맛집 인증, 소소한 안부 전하기, 팬들과의 시그널, 대화보다는 사진들과 이모티콘으로 표현하며, 추억의 사진 방출이란 선물 속에 숨겨진 스포들까지, 마치 예전 소풍 당시 보물찾기 하듯, 찾아내는 즐거움이 한가득하다. 그래서 임영웅 개인 인스타그램에는 (?)물음표가 많다. 2월 초부터 시작된 추억의 사진 방출 속에 보물처럼 숨겨져 있었던 사진 하나를 살펴보자.
임영웅/인스타그램
임영웅/인스타그램
공연 전 헤어 손질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멋진 의상과 눈부신 비주얼에 모든 시선이 다 가지만, 그의 뒤로 작은 냉장고의 문이 빼꼼히 열려있는 틈 사이로 보이는 생수 다발은 누가 봐도 '삼다수' 물이었다.

조심스레 삼다수 모델에 대한 스포인지 아님 우연인지에 대한, 영웅시대에게는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기에 팬들 사이에도 설왕설래가 있었다. 시간이 지난 후 '삼다수' 모델 발탁으로 그 사진은 보물찾기 중 하나의 소중한 선물이 되었다.
제주삼다수/유튜브 영상캡처
봄을 맞이하며 음료업계의 광고모델이 대거 교체됐다. 그중 하나가 생수업계 1위 제주삼다수이다. 5년 만에 브랜드의 새 얼굴로 진심을 담고 믿고 보는 가수 임영웅을 선택했다. 

임영웅 개인 인스타에서 시작된 스포는 '임영웅, 삼다수' 의 만남이 이뤄지며 시너지 효과로 나타났다. 요즘 광고계에서는 믿음, 신뢰라는 단어랑 가장 부합하는 인물이 임영웅이다. 믿고 보는 임영웅이 믿을 수 있는 물, 제주 삼다수를 만나 써 내려갈 새로운 이야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주삼다수/유튜브 영상캡처
삼다수 측은 "실력과 감성뿐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품질관리를 지속하고 있는 노력에 대해 전달한다”라며 “음원 발표마다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1등 가수 임영웅과 26년간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제주삼다수가 ‘믿음’의 가치를 신뢰감 있는 메시지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섬세하고 따뜻한 보이스와 많은 선행활동으로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생수 제주삼다수가 함께 펼쳐갈 믿음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제주삼다수/유튜브 영상캡처
순수한 물 깨끗한 물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상큼하고 청량감 있는 광고모델로서, 눈부신 모습을 선보인 임영웅의 첫 광고 영상은 15일 제주삼다수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규 광고 15초짜리 티저로 공개 된 후, 영상 속 궁금증을 남겨둔 체 본편인 광고 ‘토지보호 편’ 이 21일 자정 공개됐다.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문 앞 배송 편', '효도선물 편', '임신선물 편' 이 동시 공개됨과 더불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일정과 함께 TV방송 광고 스케줄과 신규 광고 캠페인 관련 SNS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임영웅은 첫 광고 티저 영상 속에서 정직하고 산뜻한 목소리로 "전 이제 제주삼다수만 마셔요, 왜냐구요?"라며 햇살 고운 얼굴로 궁금증을 자아내며, 믿고 듣는 가수 '임영웅' 과, 믿고 마시는 생수 '삼다수' 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의 시작을 알리며, 현재 조회수 213만 뷰를 기록 중이다.
제주삼다수/유튜브 영상캡처
그 후 21일 드디어 답을 들고 나타난 본편 첫 번째 ‘토지보호 편’ 에서 국민가수 임영웅은 심플하고 산뜻한 하늘색 재킷에 맑고 청량한 미소를 머금은 채 “진짜? 삼다수가 땅을?, 제주 삼다수를 지키기 위해 축구장 100개 크기의 땅을 샀다는 사실,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며 신뢰감 가는 목소리로 묻고 답하는 형식의 품질관리 스토리를 공개했다. 본편 첫 영상은 조회 수 28만 회를 넘고 인기 급상승 동영상 10위에도 단숨에 올랐다. 

실제로 제주 삼다수는 '수원지를 청정구역으로 유지하고 미래 담재 오염원 차단을 위해, 수원지 주변 약 22만 평의 토지를 매입해서 보호하고, 토양 성분을 철저하게 모니터링하며, 미래 오염 가능성까지 관리' 하고 있다고 했다.

임영웅은 “제주 삼다수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라며 “제주 삼다수 한 병에 담긴 노력과 정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 보겠다”라고 밝혔다. 임영웅도 놀란 믿고 마시는 물, 제주삼다수의 노력을 영상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제주삼다수/유튜브 영상캡처
막강 팬덤 영웅시대와 공연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며 폭넓은 인기로 이름값을 하는, 임영웅을 모델로 선택한 기업들은 ‘임영웅 효과’ 를 톡톡히 누리며 매출 증가 효과로도 이어지고 있어, 광고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독보적 모델로 우뚝 서고 있다.  

또한, 임영웅이 조목조목 하나하나 따지고, 살피고, 믿고, 선택한 제주삼다수이기에, 영웅시대 집집마다 현관 앞에 놓여 있는 삼다수 세트가 나날이 늘어나는 것을 보며, 앞집, 옆집 아랫집도 서로 영웅시대임을 인증하는 일들이 여러곳에서 속출하고 있다.

국민가수 '임영웅' 과 국민생수 '삼다수' 의 믿음직한 동행을 기대하며, 임영웅을 믿고 신뢰하며 따르는 영웅시대의 인사말에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과 '나건내챙(나의 건강은 내가 챙긴다)' 에 이어 '저도 이제 제주삼다수만 마셔요' 라고 인사를 나누는 '삼다수 보양'으로 '건행' 담아 하루를 보내는 영웅시대가 점점 더 늘어나리라 생각된다.
임영웅/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그날 함께 올라 왔던 사진 중 또 다른 스포? 숨겨져 있는 보물이 뭘까? 이 또한 영웅시대가 바라는 것이길 기대해 본다.

한편,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파워와 영향력이 가장 큰 스타를 선정, 우승자에게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New York Times Square, 1560 Broadway, New York, NY 10036 USA) 전광판을 보상으로 서포트하는 '4월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SSB)'투표가 오는 4월 1일부터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ung 2024-03-23 17:07:09
제주 삼다수만 매셨는데 제수 삼다수와 임영웅과의 만남 넘 좋아요~~

김동희 2024-03-23 17:29:58
사랑해요 임영웅

kristina 2024-03-23 21:48:15
영웅님 덕분에 깨끗한 물 마시고 건강도 챙길께요 맑고 시원한 기사 감사합니다 반짝반짝 김잔별 기자님♡

김정아 2024-03-23 17:10:17
어느 것에도 잘 어울리는 임영웅
맑은 삼다수와 짤떡 궁합이네요^^

깜콩(양산71) 2024-03-23 17:27:57
삼다수의 탁월한선택 임영웅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