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제주삼다수 티저 영상 공개 6일 만에 200만 뷰 돌파…광고계 최고평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청량미 가득한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제주 삼다수 티저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5일 삼다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첫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6일만인 21일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하면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 제주삼다수 티저 영상 공개 6일 만에 200만 뷰 돌파…광고계 최고평판
임영웅, 제주삼다수 티저 영상 공개 6일 만에 200만 뷰 돌파…광고계 최고평판
보는 것만으로도 청정함이 가득한 13초 남짓의 영상에서 임영웅은 아름다움과 안정감을 선사하는 영웅시대의 팬덤 칼라인 하늘색 슈트를 입고 "전 이제 제주삼다수만 마셔요"라고 말하며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탁월한 실력과 끊임없는 노력, 바른 인성과 정직함으로 세대와 세대를 거쳐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는, 임영웅 브랜드는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내는 팬덤 영웅시대와 함게 새로운 기록들을 만들고 있으며, 임영웅은 광고계에서도 최고 평판을 받고 있다.

믿음과 신뢰의 아이콘 1등 가수 임영웅과 국민생수로 떠오른 1등 생수의 만남은 믿음의 가치를 신뢰감 있는 메시지로 전하며 최대의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광고하는 상품을 소비해 주는게 요즈음 팬덤 문화이고 새로운 소비 형태로 떠올랐다. 어차피 마시는 물 더 좋은 물을 마셔야겠다는 깐깐한 소비자의 선택이 믿음의 상징 임영웅이 광고모델이기 때문이다. 

땅이 깨끗해서 물도 깨끗한 국민생수 제주 삼다수 마시고 알뜰살뜰 모은 돈으로 하나은행에 맡기고 요리를 잘 하지 못하는 사람들마저도 청정원 간장으로 요리를 하는 팬덤 문화의 대한민국은 임영웅이 권하면 이의가 없다.
제주삼다수/영상캡처
제주삼다수/영상캡처
제주삼다수/영상캡처
제주삼다수/영상캡처
제주삼다수/영상캡처
제주삼다수/영상캡처
마음 씀씀이마저 남다른, 실력과 인성을 다 갖춘 임영웅의 제주 삼다수 티저 영상을 본 팬들은"깨끗하고 맑은 물 제주 삼다수 맑은 햇살보다 더 고운 모델 임영웅 완전 찰떡궁합이에요", "이렇게 멋진 모델이 임영웅이라는 자부심으로 좋은 물 마시고 건강해질게요", "청량함에 뿜어지는 빛나는 비주얼 최고의 가수와 최고의 생수 정말 멋있어요", "깨끗한 이미지에 딱 맞는 삼다수 임영웅과 함께 대박 기원합니다. 믿고 듣는 노래 믿고 마시는 깨끗한 물 국민가수 임영웅 사랑하고 응원합니다"등으로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삼다수를 판매하는 제주 개발공사 측은 임영웅 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매번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면서 단지 노래만 불러주는 가수가 아닌 온전한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국민가수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서로 마주 보며 아름다운 빛을 내는 콘서트는 국민 공연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앙코르 콘서트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어 영웅시대와 아름다운 하늘빛 축제로 추억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