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C계의 레전드 신화가 될 무적의 예능왕` 이찬원, `불후의 명곡`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불후의 명곡`이 트로트계 절친 선ㆍ후배가 총출동한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으로 안방가를 뜨겁게 달군다.

오는 23일(토) 오후 6시 05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레전드부터 라이징스타까지 진한 우정을 자랑하는 트로트 스타들이 모여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2부의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친다.
`이찬원 팬클럽-톱스타뉴스`
`이찬원 팬클럽-톱스타뉴스`
지난주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1부 특집 우승자는 패티김의 `가시나무새`를 선곡해 부른 한혜진과 신유가 차지했다.

이어진 이번주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2부 특집 무대에는 그리운 이를 떠오르게 하는 감성 여신들의 애절한 하모니가 가슴을 촉촉히 적실 최진희×정미애의 `봄날은 간다`.

트로트계 비주얼 남신들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손태진×신성×에녹의 `붓`.
KBS2 `불후의 명곡-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KBS2 `불후의 명곡-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트로트계 대표적인 끼쟁이들의 관능적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나태주×김수찬의 `Touch My Body`.

트로트 여신들이 보여주는 퍼포먼스의 끝으로 매력을 발산할 은가은×강혜연의 `영원한 친구`.

눈을 뗄 수 없는 흥생흥사 무대로 열정을 대폭발시키는 황형제 황민우×황민호의 `환희` 등의 무대들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찬원 / KBS2 `불후의 명곡`
이찬원 / KBS2 `불후의 명곡`
이 가운데, 정감있고 세련되며 영민한 진행으로 `MC계의 레전드 신화가 될 무적의 예능왕` 이찬원은 지난주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1부에서 박구윤에게 "섭섭한 점이 있다고요?"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박구윤은 "절친 특집으로 섭외를 받았을 때 `혹시 신유 씨 나오나요?`라고 물었더니 이미 섭외가 됐다고 하시더라"며, 절친인 신유가 자신이 아닌 다른 가수와 짝을 이뤄 나온다는 것에 섭섭함을 드러냈다.

이 말에 신유는 "사실은 좀 이제 지겹다. 이제는 갈라서고 싶다"라고 진짜 친한 사이에서만 할 수 있는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구윤은 출연자들이 소개될 때마다 그들의 히트곡을 불러주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찬원 / KBS2 `불후의 명곡`
이찬원 / KBS2 `불후의 명곡`
그러나, 정작 자신의 차례가 되어서는 쑥스러운지 자신의 히트곡을 부르지 못하자, 이를 재빠르게 눈치챈 MC 이찬원은 박구윤의 히트곡 `뿐이고`를 신나고 흥이 넘치게 부르며 화기애애한 훈훈함으로 이끌었다.

또한,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KBS 2TV `불후의 명곡` 649회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1부는 동시간대 63주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토요 예능 절대강자`임을 입증했다.

한편, 트로트 가수들의 끼방출과 즐거운 입담, 명곡들의 진한 감동이 함께 펼쳐질 `불후의 명곡-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2부는 오는 23일(토) 오후 6시 0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1 20:14:35
이찬원 불후의명곡 트릇아이돌 이찬원 mc또 예능또 지식또 재치또 다재다능 한 아티스트 응원 합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본방사수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1 20:45:13
이찬원 불후의명곡 명mc 응원합니다
이번주도 기대하면서 기다립니다

박혜숙 2024-03-22 10:01:06
이찬원 불후의명곡 MC본방사수해요

오영숙 2024-03-22 11:02:45
MC계의 레전드 신화가 될 무적의 예능왕 이찬원 수식어가 진짜 확 맘에 닿습니다 성장의 성장을 거듭하는 무적의 예능왕 응원합니다

박광순 2024-03-25 04:49:51
이찬원 가요 방송 대중문화계 최정상에 우뚝 서게 될겁니다 이시대 최고의 재능인 큰 인재 이찬원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