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솔로' 모태솔로 19기, 서운함에 눈물 보인 순자&질투에 분노한 영식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나는 솔로'에서 19기 솔로들이 데이트를 하며 호감을 키우는가하면 서운함을 느끼기도 해싿.

20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19기 모태 솔로 남녀들이 서로를 알아갔다.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이날 상철과 옥순은 둘 만의 시간을 가지며 공통점을 발견했다. 건설 현장 관리직인 상철과 중장비 제조업에 종사하는 옥순은 하는 일도, SNS를 즐겨하는 것도 같았다. 두 사람은 순조롭게 대화를 이어갔다. 상철은 정숙을 포기한 이유로 정숙의 완곡한 거절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했다. 상철은 "눈치 없는 척 했는데 내가 눈치가 없었다"며 아쉬워 했다. 이렇게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옥순과 달리 영식은 속상해 했다. 영식은 "상철과 옥순이 잘 맞더라. 마음이 다 깨졌다. 생각할수록 열 받는다고 했다"고 했다.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이후 영식은 "다른 사람이면 몰라도, 상철을 택해서 불안하다. 사람한테 상처를 안 주면서도, 툭툭 내뱉는 게 재밌다. 나한테 없는 모습이다.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라며 불안해 했다. 이어진 방송에서 상철은 옥순에게 "정말 예쁘면, 모태 솔로들은 힘들어 한다. 어차피 다른 사람 있겠지라고 생각한다"며 칭찬했다. 상철은 또 옥순에게 "더 이야기해보고싶다"고 했다. 상철은 제작진에게 "재밌었다. 나랑 결이 비슷하다.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한다. 밝은 모습을 봤다"고 했다. 옥순은 제작진에게 "이성적인 호감이 생긴 것도 같다. 앞으로 데이트가 있다면, 오늘 잠깐 이야기 해본 거니까 상철님과 해보고 싶기도 한데 영식님이랑 그동안 이야기해본 것도 있어서 싱숭생숭하다"라고 말했다.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이어 영철과 순자와 데이트했다. 순자는 영철에게 배신감을 느낀 듯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순자는 "첫날에 왜 쌈을 싸주셨냐"며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럼에도 영철은 "나는 영숙님이랑 데이트할 때 행복하긴 했다. 자존심 굽히고 다리 밑으로 기을 수도 있다고 하니까 웃으시더라"며 영숙에게 마음이 기운 것을 밝혔다.

이후 영철은 제작진에게 "영숙님이 53정도 순자님이 47정도다. 순자님이랑 더 잘해봐야 하나 싶기도 했다"고 밝혔다. 순자는 "나는 영철님의 마음을 느꼈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을 알아보고 싶다"고 했다. 이어 광수는 영자를 불러냈다. 영자의 고민을 주의깊게 들었다. 이후 영수를 만나 광수는 "영자가 영수님을 싫어하는 게 아니다. 친구 같은 모습을 원하는 것 같다. 그런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느냐"고 조언했다. 이를 듣고 영수는 영자의 마음을 깨닫게 됐고, 광수에게 고마움을 느꼈다.

그런가 하면 영식은 상철과 데이트를 하게 된 옥순에게 분노를 느꼈다. 영식은 "상철님은 사람에게 상처를 안 주면서 툭툭 내뱉는 게 웃기다. 나한테 없는 모습이다.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며 불안해 했다. 이어 광수는 영숙에게 확실하게 마음을 표했다. 광수는 "이제부터 데이트권 있으면 나는 영숙님에게만 쓰기로 했다"고 선전포고를 했다. 영숙은 이에 "대화를 한 번 더 해보고 싶다"고 마음을 열었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