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떤 위험 생길지”…샤이니 팬덤, 민호 스포츠 예능 출연 반대 트럭 시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샤이니의 팬덤이 트럭 시위를 진행 중이다.

19일 오전 샤이니 일부 팬덤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사옥 주변에서 ‘팬들은 민호가 가수 및 배우로서 다양한 매력과 능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알맞은 스케줄 지원을 요구합니다’라는 내용으로 트럭 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트럭 시위 문구로는 ‘가수와 배우 활동이 메인입니다. 아티스트의 안전을 지켜주세요’, ‘부상위험 스케줄 당장 취소해’, ‘국내팬 의견에는 침묵일관 SM 2센터는 대답하라’ 등의 내용으로 민호의 일본 예능 출연을 반대하는 시위를 이어가고 있다.
샤이니 민호/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샤이니 민호/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샤이니 팬덤 중 일부는 멤버 민호의 일본 예능 ‘최강 스포츠 남자 정상 결전 2024’ 출연을 반대하는 시위를 진행 중이다.

샤이니 팬덤은 “아티스트 커리어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한번 훼손된 아이돌 가수의 이미지는 회복되기 어렵다”며 “아티스트의 건강이 우려되는 스케줄이다. 안전이 완전히 보장돼 있지 않고 아티스트에 어떤 위험이 생길지 모르는 상황”이라고 출연 취소를 요구 중이다.

민호가 출연을 앞두고 있는 일본 TBS 예능 ‘최강 스포츠 남자 정상 결전 2024’는 오는 5월 3일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강 스포츠 남자 정상 결전 2024’는 일본판 운동 예능 ‘출발 드림팀’ 프로그램으로 민호 외에 일본 아이돌 멤버들이 출연한다.

민호는 지난 1월 싱글 ‘Stay for a night’을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