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활동은 계속된다…태민 이달 SM과 계약 종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이 샤이니 활동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지난 5일 SM은 "샤이니 활동은 SM에서 변함없이 지속된다. 개별 활동 계약은 멤버 각자 원하는 대로 결정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민호, 키는 그룹 및 개별 활동에 대해 당사와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며, 온유는 여러 방향을 모색 중이다. 태민과의 전속 계약은 3월 말 종료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태민이 16년간 몸 담았던 SM과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빅플래닛메이드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다고 보도했다. 이와 함께 온유 또한 SM과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에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톱스타뉴스에 "결정된 것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샤이니는 2008년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한 뒤 '산소 같은 너', '줄리엣', '링딩동', '루시퍼', '셜록', '드림 걸', '데리러 가', '돈트 콜 미'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해에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정규 8집 'HARD(하드)'를 발매하고 활동을 펼쳤다. 

샤이니는 현재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온유를 제외한 태민, 키, 민호가 아시아 투어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 2일에도 싱가포르에서 공연을 펼쳤고, 오는 16일에는 홍콩에서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