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사의 신' 은현장 "회사 풍비박산, 직원들 뿔뿔이 흩어져" 근황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장사의 신' 은현장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장사의 신'에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3천만원으로 창업해서 150억에 매각한 치킨 프렌차이즈 대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은현장은 자신의 어린 시절과 치킨 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은현장은 "제 오바와 과장으로 많은 분들께 오해산 것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앞으로 한마디 한마디 할 때마다 20번씩 생각하고 말을 하겠다"고 사과했다.
유튜브 채널 장사의 신
유튜브 채널 장사의 신
최근 근황에 대해 은현장은 "회사가 풍비박산이 난 상태다. 모델 위약금, 유튜브 위약금 등을 무느라고 정신이 없는 상황"이라고 했다.

은현장은 "장사의 신PD도 브이로그 PD, 편집자, 장신컴퍼니 회사 전부 다 직원이 없는 상태다. 남자 경리 한 명 있다. 전부 다 뿔뿔이 흩어진 상황"이라고 토로했다.

또 "(위약금을) 하나하나 다 물어주다 보니까 금액이 엄청 커졌다. 회사 직원들과 주변인들이 계속 욕을 먹고 있다"면서 "어쨌든 많은 위약금은 지금 처리를 했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장사의 신
유튜브 채널 장사의 신
끝으로 "도대체 왜 고소를 안하냐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완벽하게 준비해서 한 번에 끝내려고 한다. 고소장, 고발장 누구나 쓸 수 있다. 그러나 대충 준비해서 무혐의 나오면 그냥 끝난다"며 "한 번의 고소장으로 형사, 민사 모든 것을 끝내도록 하겠다. 좋은 결과 믿고 기다려달라"라고 당부했다.

앞서 은현장은 128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장사의 신'으로 자영업자들에게 무료 컨설팅을 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어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등 예능에도 출연하며 활약했다.

그러나 은현장은 치킨 프랜차이즈 매각 대금이 실제와 다르다는 의혹과 포털 사이트 카페 조회수 조작 논란 등에 휩싸였다.

이후 은현장은 "저에 대한 근거 없는 소문들이 확산한 이유를 되짚어보면 저의 평소 거친 언사와 경솔했던 과장, 그리고 법적 지식의 부족 때문"이였다며 "이런 탓에 매각대금, 자산규모, PD 용역비와 같은 사실들 역시 부정확하게 전달되거나 과장됐다"고 밝혔다.

조작 논란에 대해선 "카페를 개선하는 한편, 약속했던 광고주 전액 환불도 진행해 지금까지 약 3억 원에 달하는 금액을 환불했다. 앞으로도 계속 약속을 지키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들로 인해 저와 회사 소속 임직원, 나아가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분들까지 고통 속에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면서 자신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가족과 동료 임직원 및 가맹점주분들에 대한 비방은 멈춰달라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