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액 연봉의 틈새 직업은?”…겨드랑이 냄새 전문가, 내연녀 퇴치사, 골프공 다이버, 두바이 원정 거지 등 ‘70억의 선택’서 조명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합니다. <편집자 주>

지난 29일 tvN ‘70억의 선택’ 방송 캡처에서는 “실업 대란 속 떼돈벌이 가능?! 전 세계 틈새 공략 밥벌이” 편을 방송했다.
tvN ‘70억의 선택’ 방송 캡처
tvN ‘70억의 선택’ 방송 캡처
만족스러운 고액 연봉을 보장하는 틈새 직업을 조명, 겨드랑이 냄새 전문가, 내연녀 퇴치사, 골프공 다이버 등을 소개했다.

겨드랑이 냄새 전문가는 디오더런트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작업의 필수 인력이다. 한 겨드랑이 냄새 전문가는 겨드랑이 페티시가 있느냐는 오해를 받지만, 보인 또한 그 냄새가 끔찍하다고 했다고. 연봉 규모는 한화 기준으로 약 23억 원 규모로 전해져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내연녀 퇴치사는 중국에 있는 인기 직업이다. 남편이 외도하는 내연녀가 물러나길 권유하는 전문가로, 가정 파탄을 막는 역할을 한다. 내연녀 주변에 위장 취업해 외도남에 대한 안 좋은 정보를 흘리거나, 점쟁이로 위장해서 접근해 외도남을 떼어내는 등 갖가지 전략을 펼친다. 성공 사례비는 건당 1억 원이라고 한다.

골프공 다이버는 골프장 워터 해저드에 빠진 골프공을 꺼내는 직업이다. 공을 꺼내지 않으면 수질 오염의 위험이 있어 필수적인 작업이다. 한 골프공 다이버는 골프공을 수거해 팔아 14년간 한화 약 170억 원의 수입을 올리기도 했다.

두바이 원정 거지는 많은 소득을 올리고, 월 8천만 원의 소득을 올린 사례도 있다고. 세계 각국의 거지들이 두바이로 원정을 온다는 것이다. 그들에게는 필수품이 있는 바로 카드 단말기다.

본방은 목요일 오전 9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