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소설 표지·정수기 광고 아닙니다"…엑소 시우민, 35번째 생일 앞두고 팬미팅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시우민이 생일을 앞두고 팬들을 만난다.

21일 소속사 INB100에 따르면 시우민은 오는 3월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FROZEN TIME'(프로즌 타임)을 개최한다.

'프로즌 타임'은 엑소 데뷔 초부터 유지해온 시우민의 초능력 빙결(결빙) 설정을 공연명에 담아낸 만큼, 색다른 콘셉트와 재미가 예고됐다. 
INB100
INB100
이날 '프로즌 타임' 개최 소식과 더불어 시우민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 2장이 공개됐다. 

시우민은 얼음 정수기 광고, 웹소설 표지처럼 구성된 포스터를 통해 청량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올해 한국 나이 35살인 시우민의 물오른 동안 비주얼이 해당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올해 INB100(아이앤비100)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알린 시우민은 최근 새 드라마 '허식당' 출연을 확정하는 등 올해 내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시우민은 연내 글로벌 OTT를 통해 공개될 '허식당'에서 자타공인 천재이자 현대로 타임슬립하는 주인공 허균 역을 맡아 작품을 이끈다.

2024 시우민 생일 팬미팅 '프로즌 타임'은 오는 3월 23일 오후 2시와 7시 등 2회차에 걸쳐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팬미팅 티켓은 예스24 티켓 사이트를 통해 이달 26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로 각각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