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약→세금 체납' 박유천, 日서 21만원 팬미팅·46만원 디너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 JYJ 출신 박유천이 일본 팬들과 시간을 보냈다.

지난 9일 박유천은 일본 도쿄 하네다에서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미팅 'Re.birth'(리버스)를 개최했다.

이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팬미팅 현장 사진이 퍼졌다. 해당 사진들 속에서 박유천은 다양한 팬 서비스를 했다.
박유천 / 연합뉴스
박유천 / 연합뉴스
박유천은 오늘(10일)도 팬미팅을 진행하며, 11일에는 디너쇼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팬미팅의 가격은 2만 3000엔(한화 약 21만 원), 디너쇼는 5만엔(한화 약 46만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유천은 지난 2019년 전 약혼자인 재벌 3세와 함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징역 10개월과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당시 박유천은 마약 투약 의혹을 완강하게 부인하며, 혐의가 인정된다면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하지만 그는 마약 투약 혐의가 인정된 후 1년 만에 복귀했으며, 현재도 해외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박유천이 세금을 체납했다는 사실도 알려졌다. 당시 국세청이 공식적으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박유천은 총 5건의 세금을 내지 않았으며, 체납액은 총 4억 900만 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