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모는 술친구” ‘신랑수업’ 이승철X장모, 삼배체굴 먹으며 모자포스 자랑하며 김장 준비…심형탁X사야 부부 등장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가수 이승철이 장모를 최초 공개했다.  

20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승철, 문세윤, 한고은, 장영란 진행으로 이승철 장모를 모시고 집에서 김장을 하고 심형탁, 사야 부부가 합류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캡처
이승철은 장모의 집까지 픽업을 나가고, 장모를 보자마자 엄마라고 포옹하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이후 두 사람은 김장 재료를 사러 시장으로 향하는데, 이동하는 차 안에서 이승철은 아내와 처음 만났던 때를 떠올렸다. 이때 이승철의 장모는 “처음에는(딸이) 이승철을 만났다기에 내가 안된다고 했지”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승철은 장모와 함께 식사를 하면서 자신의 편으로 만들었던 비결을 자화자찬하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한고은 역시 “나 같아도 저런 사위 있으면 좋겠다”며 공감했다.

시장에서 이승철과 장모는 모자 포스를 자랑하며 김장에 넣을 새우, 굴, 산낙지를 샀고 다정하게 삼배체굴을 막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장 재료를 모두 준비한 이승철과 장모는 이후 집에서 본격적으로 김장 재료 손질에 나섰다. 그런데 잠시 후, 심형탁, 사야 부부가 양손 무겁게 집을 방문했다. 반가운 인사를 나눈 뒤 이들은 함께 김장을 하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여기서도 이승철의 장모는 “우리 사위 최고!”라고 연신 자랑을 했다. 이승철의 장모는 평소 사위가 자신을 챙겨준 일화를 털어놓으며 심형탁에게 장모에게 사랑받는 사위이 승철의 비결까지 전수해 줬다.

또 김장을 모두 마친 이승철은 푸짐한 저녁 식사를 대접했는데 특히 장모를 향해 “엄마랑 같이 있으면 늘 재밌다 함께 할 때마다 기록을 남겨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며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