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꼴찌 클럽 글쎄” ‘미스터로또’ 김성주, 박서진 단장 박지현X나상도X진해성 영입 실화?…김용필VS최수호 부친 승자는?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터로또’에서 최수호의 아버지, 안성훈의 매제, 진욱의 조카가 용병으로 출연했다.  

13일 방송된 ‘미스터로또’에서 MC 김성주, 붐 진행으로 ‘미스터 트롯2’의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박서진, 김용필, 재하, 추혁진,황민호가 출연하고 박성온의 모친 김해양, 최수호의 부친 최종태, 안성훈의 매제 이정율, 진욱의 조카 전효린이 출연해서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신은 데 팥 나는 유전자를 보여줄 ‘콩콩팥팥’ 특집을 꾸몄다. 
TV조선 ‘미스터로또’방송캡처
TV조선 ‘미스터로또’방송캡처
오늘 방송에서는 TOP7 끼리 대결을 펼치게 됐는데 박서진 단장의 용병 자리에 꼴찌클럽 박지현, 나상도 그리고 진해성이 앉아있어서 이목을 끌었다. 박서진은 MC 김성주가 “세 사람을 영입한 게 맞냐?”라고 물었고 그는 “나도 잘 모르겠다. 특히, 꼴찌클럽 점수도 잘 나오지 않는 사람들”이라고 했고 진해성은 “나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박성온과 모친 김해양씨는 ‘꽃밭에서’를 함께 불렀고 최수호의 부친 최종태는 아들과 파트너 무대를 보여줬다. 최수호 부친 최종태는 생애 첫 방송 출연을 했다고 하지만 예사롭지 않은 비주얼과 무대 매너를 보여줬다.

최수호 아버지는 연예인 보다 더한 끼와 넘치는 흥을 무대를 보여줬고 능청스러운 입담과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어 진욱은 여동생 전효린과 등장해서 오빠는 풍각쟁이를 부르며 귀여운 무대를 꾸몄고 마지막으로 안성훈은 매제 소방관 이정율과 함께 ‘남이가’를 불렀다.

안성훈의 매제 이정율은 박서진에게, 진욱의 조카 전효린은 박지현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최수호 부친은 “김용필 아우님과 꼭 한 번 대결 하고 싶다. 낭만에 대하여 저도 한때는 잘 부르던 곡이다. 꼭 대결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또 최수호 부친은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무대를 보여주고 95점을 받고 김용필은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부르고 100점을 받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로또’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남자가수'부문 투표
'예능셀럽'부문 투표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HENGFU LIN 2023-12-14 22:49:53
박서진가수 로또의남자 목요일의신 응원합니다 승승장구

선우 2023-12-15 09:14:01
박서진 가수님 노래실력이야 전국민이 아는거지요 국보급 명품보이스 정통트롯의 최강자이신 국민가수님 응원합니다

공성순 2023-12-15 11:24:52
박서진 순수청년 언제나 변함없이 응원합니다 지나야 짱

이애자 2023-12-15 11:46:47
박서진 가수님 미스터로또 동백아가씨 정말 잘 부르셨어요 대단했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하이디 2023-12-15 13:27:26
최수호 가수님 아버님과의 무대 감동이었습니다
아버님으로부터 끼를 물려받았군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