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셰퍼드 같은 느낌”…김준수-김재중, 연습생 시절 첫 인상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김재중과 김준수가 서로의 첫 인상을 언급했다.

지난 7일 우하머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함께 20주년 맞이한 뇌 동기화 김형제 재친구 Ep.20 ’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재중은 “지난번에 수영이가 나왔을 때 우리가 얘기했던 게 연습생 때 선후배가 있었잖나. 그때 텃세가 있었다 없었다에 준수는 전혀 없었다고 하는데 난 있었다”고 말했고 김준수는 “나 그거 방송 봤다. 형이 그러더라. 준수가 나를 째려봤단 식으로”라고 입을 열었다.
우하머그 공식 유튜브
우하머그 공식 유튜브
그는 “전혀”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김재중은 즉석에서 연기를 하며 “어차피 연습하다가 잘려서 나가거나”라고 말했다. 그의 말에 김준수는 “말 잘했다. 아시다시피 지금 활동하고 있는 모든 분들은 다 저희 후배다. 까마득한, 아득한”이라며 “그만큼 데뷔를 하는 사람도 있지만 못하고 떠나는 사람이 더 많을 거 아니냐”고 말했다.

이어 “그런 사람들을 정을 줬는데 떠나가고 그런 게 있었다”며 “재중이형은 솔직히 지금 와서 말하면 피어싱이라고 하나. 뚫려있고 눈빛이 지금은 많이 순해진 거다. 실제로도 많이 순해졌고. 그렇게 보여서 조금 더 다가가기 어려웠던 건 있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의 말에 김재중은 “치와와의 귀여운 알록달록 꽃무늬 리본 달린 강아지 옷을 입고 있는 셰퍼드 같은 느낌”이라며 “너의 그 연습생 관록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김준수는 “그런 건 있었다. 노래 정말 잘한다”며 “저 얼굴에 노래를 어떻게 저만큼 잘하지? 이런 인상은 있었다”고 말했다.

김준수는 “리스펙 하고 있었다 그때도”라고 말했고 김재중은 “사실 나도 너가 나의 동경의 대상이었다. 정말 동경의 대상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재친구’는 시즌 1을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