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선균 마약 제공한 의사…27일 구속 여부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서울 강남 룸살롱 여실장을 통해 배우 이선균 등에게 마약을 공급한 혐의로 사전 구속영장이 청구된 현직 의사에 대한 영장실질심사가 27일 인천지방법원에서 열린다.

26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의사 A씨(42)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이 27일 오후 2시 30분 인천지방법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선균 / 뉴시스
이선균 / 뉴시스
지난 9일 경찰은 A씨의 집과 A씨가 운영하는 병원에 대해 압수수색을 벌여 휴대전화와 병원 의료기록 등을 확보, 분석했다.

A씨는 지난 3일 구속기소 된 서울 강남 룸살롱 여실장 B씨(29)에게 마약을 공급한 혐의를 받는다. 여실장 B씨는 올해 수차례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경찰에 지난달 21일 구속됐다.

B씨는 A씨로부터 마약을 공급받아 이씨를 포함해 경찰이 수사하고 있는 연예인 마약 사건 관련자들에게 마약을 건넨 것으로 알려졌다.

A씨에 대한 구속영장 발부 여부는 27일 밤늦게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이번 연예인과 관련된 마약사범 10명에 대해 수사 중이다. 입건자는 마약을 공급한 A씨와 마약을 투약한 B씨, B씨와 함께 룸살롱에서 근무한 여종업원 C씨(26), 이씨, 가수 지드래곤(35·본명 권지용) 등이다. 내사(입건 전 조사)자는 재벌가 3세와 가수 지망생, 방송인 출신 작곡가 등 5명이다.

앞서 이씨는 지난 24일 국과수 2차 정밀 감정 결과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씨는 소변과 모발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다리털에 대해선 중랼 미달로 '감정불가' 판정을 받았다.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지드래곤 또한 간이시약 검사를 비롯해 국과수의 모발, 손톱, 발톱 정밀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