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F4' 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 30일 첫 팬미팅…'나이스데이'서 팬들과 특급 소통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사랑스러운 매력쟁이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오프라인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오는 30일 불타는 F4 공훈, 김중연, 민수현, 박민수는  서울 스카이파크호텔 센트럴 명동점 카페 Lucky Ducky에서 첫 팬미팅 '나이스데이'를 개최해 팬들과 만나 아름다운 추억을 쌓는다.

'나이스데이'는 불타는 F4가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 발매를 기념해 진행하는 팬미팅이다. 불타는 F4는 그들의 노래를 사랑해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팬미팅을 통해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이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뉴에라프로젝트
뉴에라프로젝트
특히 불타는 F4는 풍성한 고막 힐링의 세트리스트는 물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한 추억을 선물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불타는 F4는 지난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을 발매하고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는 등 아이돌 못지않은 실력으로 여심을 강타하며, 뉴트로트 보이 그룹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불타는 F4가 어떤 무대로 팬들의 트롯 팬심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불타는 F4는 최근 MBN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에서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불타는 F4의 첫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진숙 2023-10-19 17:56:53
민수현 가수님 불타는 F4 나이스맨 노래 완전 신나고 완전 좋아요 노래가사처럼요
나의 연인 나의사랑 가사좋고 축가로 너무 어울릴거 같아요
팬미팅 완전 기대 됩니다 민수현 김중연 공훈 박민수 가수님 들 언제나 꽃길 응원합니다

내사랑둥이 2023-10-19 19:21:44
민수현님 신곡 나이스맨
대박 좋아요 뉴트롯 보이그룹 아이돌 못지않은 외모
춤 너무 좋아요 신선한, 새바람의 선두에서 민수현님
응원합니다 민수현 김중연 공훈 박민수 최고

이인희 2023-10-19 21:17:03
F4 민수현 김중연 공훈 박민수 네분이 함께하는 팬미팅 기대됩니다 앨범 수록곡들 다 너무좋고 나의연인 나의사랑아 민수현 님 보이스가 너무 좋아요 대박 나길 바랍니다

김영 2023-10-19 17:30:52
김중연 가수 노래가 너무 매력적 입니다
세젤멋 있어요
나이스맨 응원합니다
김중연 가수 위한 모든 일에는 기쁨입니다

다홍이_1004 2023-10-19 20:49:22
김중연 가수님 불타는 F4 나이스맨 미니앨범 대박나시고 멋진 유닛활동 응원합니다 김중연 민수현 공훈 박민수 나이스맨 최고!!!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