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 박민수→조항조 다채로운 듀엣 무대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성악가 겸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다채로운 듀엣 무대로 가창력을 뽐낸다.

17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27회는 제1회 불타는 장미단 가을남자 선발대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전종혁, 무룡, 강설민, 강훈, 김동현, 꽈추형, 조항조가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무대를 꾸민다.
MBN '불타는 트롯맨' 영상 캡처
MBN '불타는 장미단' 영상 캡처
가을남자로 선발된 사람에게는 조항조 신곡이 주어지는 가운데, 제1대 가을남자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진다.

손태진, 민수현, 김동현은 김장훈 '난 남자다'를 선곡해 농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세 사람은 탄탄한 가창력은 기본, 깜찍한 안무까지 준비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세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만나볼 수 있는 '난 남자다'무대는 물론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무대도 공개된다.

조항조와 손태진, 박민수, 에녹은 '고맙소'를 열창하며 감동을 선사한다. 네 사람의 하모니에 MC 박나래도 감탄했다고.

'불타는 트롯맨'에서 우승한 손태진은 '불타는 장미단' '장미꽃 필 무렵'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오는 11월 손태진 단독 팬미팅도 예정돼 있다. 앞서 손태진은 지난 8월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발매 기념 네이버 나우 스페셜 라이브에서 바이브 트로트 차트 20위 안에 들면 팬미팅을 열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

이후 '참 좋은 사람'이 바이트 트로트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고, 손태진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손태진은 오는 21일 MBC 'TV 예술무대' 특별 공개방송에서 MC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MBN '불타는 장미단'은 이날(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찐행복 2023-10-17 15:25:05
참 좋은 사람 손태진 님의 왕성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장명옥 2023-10-17 16:40:31
불타는트롯맨 최종우승자 케이블TV 방송대상 스타상 수상 남성4중창 포르테 디 콰트로 베이스담당 다양한 경력의 손태진님 승승장구하시길 빌며 신곡 참좋은사람 대박기원합니다

여인순 2023-10-17 16:40:02
불타는장미단 손태진 님 응원합니다

김규리 2023-10-19 08:32:28
듀옛의 가왕. 화음의 장인. 손태진님. 어느누구와 화음 맞취도 소화가능한 천재성 태진님.멋지십니다..

정명순 2023-10-25 00:48:25
김주연 가수님 예능두잘하시고
가창력 노래 외모 빠짐없는 비쥬얼
노래까지 잘하시니 반하지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