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F4, 신곡 '나이스맨' 비행기 격납고 단체 댄스 챌린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트롯 팬심을 폭발시키는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트롯 짐승돌의 세련된 댄스 챌린지로 발매 열기를 잇는다.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의 타이틀곡 '나이스맨'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7일 발매 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불타는 F4의 신곡 '나이스맨'의 퍼포먼스 일부를 담고 있다. 멤버들은 격납고를 배경으로 '나이스맨' 하이라이트 파트의 안무를 소화하며 강한 중독성으로 팬들 가슴에 불을 지르고 '심멎'을 유발했다.
뉴에라프로젝트
뉴에라프로젝트
특히 불타는 F4는 음악에 맞춰 성난 관절이 독보이는 칼군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곡에 몰입해 밝은 미소를 지으며 장난을 치는 등 다채로운 '입틀막'리액션의 매력들을 보여주며 이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트롯 짐승돌의 댄스 비행으로 신나는 음악과 파워풀한 에너지로 팬심을 저격하고 있는 불타는 F4가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콘텐츠와 특별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나이스맨'은 로큰롤을 기반으로 한 빠른 템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포인트인 곡이다. 불타는 F4의 시원시원한 목소리와 넘치는 에너지, 퍼포먼스가 화제를 모으며 발매 후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불타는 F4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인희 2023-10-18 14:53:55
민수현 가수님의 새로운 변신에 응원 보냅니다
뉴트롯아이돌 이란 닉네임답게 춤이면춤 노래면 노래 완벽하게 멋진 모습으로 팬심을 저격합니다 나이스맨 폭발적인 히트 예감됩니다

박정화 2023-10-18 15:11:21
민수현 가수님 불타는트롯맨F4와함께한 나이스맨 트롯아이돌박력과 순발력춤 기대상승중입니다 F4응원합니다

이은경 2023-10-18 15:34:04
민수현 가수님 하면 정통트롯
이젠 트롯계의 아이돌로 변신 뭐든 못하는게 없는
최고의 가수입니다 불타늠 F4의 나이스맨
대박 기원합니다

박정화 2023-10-18 15:52:40
민수현 가수님 불타는트롯맨F4 나이스맨 트롯아이돌답게멋지게 박력 긴장감 스릴 모든게 새롭고활기찹니다 F4 응원합니다

효^^* 2023-10-18 15:53:07
민수현 가수님 불타는 F4 나이스맨 미니앨범
비행기 격납고에서 상남자 스타일 멋진 춤과
멋진 음색은 넘 좋아요 민수현 님 화이팅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