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트롯맨' 불타는 F4, 첫 미니앨범 '나이스맨' 타이틀곡 M/V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멋짐이 터지는 눈부신 단체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며 트롯 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시작부터 리드미컬한 음악이 분위기를 이끌며 아름다운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곧이어 에너지 넘치는 트롯 고수인 멤버들의 고막과 마음이 마시멜로우처럼 사르르 녹아 내리는 부드러운 보컬이 흘러나와 신나는 무드를 한층 높였다.
뉴에라프로젝트
뉴에라프로젝트
특히 "폼나게 가자 브라보 마이라이프 모든게 좋아 좋아 좋아라 완전 좋아라" 등 직관적인 가사가 강렬한 사운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중독성을 한층 높였으며, 불타는 F4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야성미 터지는 퍼포먼스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나이스맨'은 불타는 F4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구성해 듣는 재미를 꽉 채운 앨범으로 불타는 F4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곡들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새로운 발걸음을 예고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이스맨'은 로큰롤을 기반으로 한 빠른 템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포인트인 뉴트로트 댄스곡으로, 춤과 노래를 모두 겸비한 불타는 F4의 기품 있고 멋스러움이 폭발한 에너지와 매력을 듬뿍 담았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불타는 F4의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진숙 2023-10-16 20:11:10
민수현 가수님 불타는 F4 첫 미니앨범 나이스맨 발매 축하합니다 트롯아이돌 의
멋진 퍼포먼스와 빠른 비트가 어우러진 영상 너무도 기대됩니다
민수현 가수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김진숙 2023-10-16 20:12:47
민수현 가수님 불타는 F4 나이스맨 하이라이트 영상 너무도 멋집니다
대박나길 응원합니다 민수현 가수님 F4 네분 꽃길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