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BC '하늘의 인연'-'심야괴담회'…26일(오늘) 결방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MBC 드라마 '하늘의 인연'과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회'가 결방한다. 

26일 MBC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5분 방송하는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과 오후 10시30분 방영되는 '심야괴담회'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영향으로 결방한다.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공식 홈페이지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 '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농구,펜싱,수영,탁구]'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이후 오후 10시 30분에는 MBC 뉴스데스크, 오후 11시 10분에는 '놀면 뭐하니? 스페셜'이 방영된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총 45개국이 참가하며 골프, 농구, 수영, 양궁, 축구, 펜싱, 하키 등 40개 종목에서 총 482개 경기가 진행된다. 
예능 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캡처
드라마 '하늘의 인연'는 임신한 여자를 버리고 욕망을 좇아간 천륜의 원수인 아빠에 대해 딸이 복수하고 성공하는 분투기를 그리고 있다. 또 '심야괴담회'는 시청자 투고 괴담을 읽어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한편, '하늘의 인연'은 다음달 6일까지 2주간 결방 소식을 전했다. 또한 '심야괴담회' 역시 다음주 결방하며, 10월 10일부터 방송을 재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용 2023-10-03 16:50:31
애라이 아시안게임 쫄딱. 폭망해라.응 아시안게임 그딴. 거 하나때문에 드라마 결방한다는 게 말이 되나요?방송국들 좀 반성하세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