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지X한석준, 중국 우한 32명 실종사건-스마일 표시 범인-서서 죽은 시신-신생아 연쇄 사망사건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범죄의 재구성, 그날의 진실은?19’ 순위를 공개했다. 

28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78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아직 우리가 잡지 못한 범인의 흔적들! ‘범죄의 재구성, 그날의 진실은?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6위는 ‘사라진 용의자의 진실은’ 태미는 남자친구를 죽였다는 이유로 주요 용의자로 주목됐지만 증거 부족으로 풀려났고 이후 5년째 행방이 묘연했다. 

15위는 ‘그날 새벽, 앵커 조디는 어디로 사라졌나’가 나왔는데 어느날 주차장에서 앵커 조디가 사라졌다. 그런데 주차장에서 빨간 하이힐과 헤어드라이어와 휘어진 차 키가 있었는데 그에게는 두 명의 스토커 용의자가 있었는데 30여 년이 지난 지금도 시신조차 발견되지 않았다. 

14위는 ‘개가 발견한 미스터리 시신’이 나왔는데 2022년 6월 칠레 몸통 없는 머리 시신이 발견됐다. 심하게 부패된 신원 확인이 어려웠고 머리 시신을 발견한 것은 사람이 아닌 세바스틴의 반려견이었다. 경찰은 머리를 보고 누군가에게 참수당한 시신으로 보고 조사를 했지만 아직도 미스터리 상태가 됐다.

13위는 ‘의문 가득 스파이 부부의 은밀한 거래’가 나왔는데 경찰에 체포된 조너선, 다이내나 부부는 핵잠수함 기밀을 훔친 스파이였다. 부부의 연간 수입은 연봉의 절반도 되지 않기 때문에 부부의 행위는 이해가 되지 않았다. 

12위는 ‘일본 부부 실종의 미스터리!’가 나왔는데 2001년 일본 지바현에서 발생한 사건으로 키요시, 토코 부부가 실종됐다. 경찰이 조사했는데 부부의 욕조에는 아내 토모의 혈액이 치사량 흘렸다는 사실과 남편의 혈흔도 발견됐는데 남편을 사칭한 사람이 인근 은행에서 포착됐고 20년 동안 미스터리로 남았다. 

11위는 ‘범인 없는 대 저택 살인의 현장’이 나왔는데 2017년 12월 15일 캐나다 토론토의 한 저택에서 억망장자 셔먼 부부가 살해됐다. 저택에서 발생한 사건은 밀실 살인 누가 억만장자 부부를 죽였는지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0위는 '일본 공무원은 왜 밀항을 했나'가 나왔는데 고무보트에서 숨진채 발견된 S씨를 발견했는 S씨는 미국에서 일본으로 입국한 되 한국으로 밀항하면서 죽음을 맞게 됐다.

9위는 ‘기찻길은 진실을 알고 있다’를 소개했는데 미국 뉴저지에서 기찻길에서 티파니라는 젊은 여성의 시신을 발견했는데 경찰은 열차에 뛰어들었다고 부모에게 알렸다. 하지만 부모는 티파니는 다른 곳에서 성폭행을 당한 뒤에 기찻길에 버려졌다고 주장했지만 증거품이 없어지면서 미스터리 사건으로 남았다.

8위는 ‘인류 역사 첫 우주 살인 미수 사건?!’이 나왔는데 2018년 8월 국제 우주정거장에서는 다국적 우주인이 체류 중이었는데 러시아 우주선에서 발견된 지름 2mm 가량의 구멍이 발견됐고 이것은 사람이 드릴로 뚫은 것으로 드러났다. 러시아에서는 미국 우주인 챈들러로 지목했지만 사건은 러시아 연방우주공사에서는 비밀을 유지하면서 미궁에 빠졌다.

7위는 ‘누가 고릴라 학자를 죽였을까’가 나왔는데 1985년 르완다에서 미국 출신의 3대 영장류 학자 다이앤 포시는 산악고릴라를 연구하던 중 오두막에서 살해됐다. 르완다 당국에서는 포시의 사망에 대해 조사하려고 하지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다.   

6위는 ‘우리 집에서 발견된 낯선 남자의 시신’이 나왔는데 2022년 9월 우루과이에서 딸이 나갔다 왔더니 침대 밑에 20대 중반으로 보이는 남자 시신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A씨는 딸의 말을 듣고 집으로 달려왔고 침대 밑에 총을 쥔 총에 맞은 남자 시신을 보고 경찰에 신고했다.

5위는 ‘콜센터 직원 집단 실종 사건의 전말’이 나왔는데 2023년 멕시코에서 11일 사이에 8명의 시신이 발견됐다. 경찰이 수사한 결과 실종된 8명은 할리스코주의 두 곳의 콜센터에서 근무하던 직원들이었다. 콜센터는 카르텔에서 운영하던 콜센터 직원으로 그동안 45명이 실종되면서 미스터리로 남게 됐다.

4위는 ‘내 딸의 사라진 장기’가 나왔는데 아만다는 친구와 멕시코로 여행 중에 구토 증세로 현지 병원에 입원했고 12시간 만에 사망했다. 아만다의 시신에서 뇌, 눈, 심장등 주요 장기가 사라졌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3위는 ‘연쇄 실종 사건의 배후는 장기 밀매단?’이 나왔는데 중국 우한에서 불과 3년 사이에 32명의 남학생들만 실종됐지만 중국 CCTV는 2000만대 이상이었지만 CCTV에 한 명도 찍히지 않았다. 

2위 ‘의문의 익사 시신에 남겨진 스마일 표시’가 나왔는데 미국 허드슨강에서 메튜의 시신이 발견됐고 사람들은 모두 그를 의심했다. 미 전역에는 20년간 발견된 수십구의 익사 시신이 발견됐고 시신 주변에서 포착된 소름 돋는 범인의 흔적은 스마일 표시였다.

1위 후보는 ‘한 남자의 기괴한 죽음’이 나왔는데 영국에서 머리에 부상을 입은 에반스라는 남성이 사망했는데 친구가 에반스의 집으로 갔는데 똑바로 서 있기도 힘든 만취자가 부엌 찬장에 선을 뻗은 채로 사망했다.  

1위는 신생아 연쇄 사망의 수수께끼가 나왔는데 아르헨티나에서 발생한 신생아 연쇄 사망 사건 의문의 주사 자국이 남겨졌는데 다량의 칼륨 성분이 검출됐다. 사망한 5명 뿐만 아니라 나머지 아이들에게 칼륨이 검출됐고 의료진 중 1명을 특정했고 간호사 브렌다가 칼륨 투여하는 방법을 검색한 것이 포착되고 유력한 용의자로 체포됐다.

또 간호사 브렌다가 범죄를 저지르는 정확한 정황이 나오지 않으면서 미궁에 빠지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