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日 아이돌 '프린스츄' 히메리나노,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사망…향년 17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일본 아이돌 그룹 프린스츄(PrinceCHU!) 멤버 히메리나노가 향년 17세 나이에 사망했다.

지난 28일 프린스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히메리가 지난 18일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인해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도움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라 아직 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들고 믿을 수 없는 마음이다"라며 그의 부고를 알렸다.
히메리나노 / 프린스츄 공식 SNS 제공
히메리나노 / 프린스츄 공식 SNS 제공
이어 "유가족의 뜻에 따라 오늘 발표하게 됐다. 유가족, 스태프들, 멤버 모두 아직 슬픔에 잠겨 있다"고 덧붙였다.

프린스츄는 올해 1월 일본에서 결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히메리는 지난 3월에 합류했다.

같은 그룹 멤버 니시키노 아미는 "히메리를 만나 함께 활동할 수 있었던 시간은 저에게 보물이었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고 추모했다.

시마타 하루미는 "지난 3개월간 함께 활동할 수 있어서 좋았다. 너와 보낸 시간은 절대 잊지 않겠다. 명복을 기원한다 너무 갑작스러워서 아직 받아들일 수 없다. 우리도 처음 들었을 때 정말 믿을 수 없었고 지금도 거짓말이 아닐까 생각할 때도 있다"고 슬퍼했다. 

아나필락시스 쇼크는 특정 항원에 민감한 사람이 그 물질에 접촉할 때 일어나는 매우 강한 알레르기 반응이다. 체내 기관에 혈액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으면 쇼크(shock) 상태에 이르게 된다. 과민 반응 물질에 접촉한 직후부터 대부분 1시간 안에 기침, 흉통, 입과 손발에 저린 감각, 빈맥, 소양증을 동반한 발진,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이어서 호흡 곤란, 저혈압, 의식 소실 등이 나타나 사망하는 경우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방구석골목 2023-08-02 05:33:05
우리나라 여자들보다 낫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