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나-고현정 뭉친 '마스크걸', 스틸 사진 공개…'3인 1역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넷플릭스 기대작 '마스크걸'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마스크걸' 배우들의 캐릭터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며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다.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해당 작품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배우 나나와 고현정, 그리고 베일에 가려진 신예가 김모미 역을 맡았다.

'마스크걸'은 김모미라는 인물이 극단적으로 변해가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세 명이 한 역할을 연기하는 파격적인 캐스팅에 도전해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서 김모미는 인터넷 방송 BJ, 쇼걸, 교도소 수감자 등 종잡을 수 없는 신분을 가졌다.

가장 먼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회사원인 김모미가 등장한다. 연예인이 되고 싶었지만 외모때문에 꿈을 이루지 못한 김모미는 가면을 쓰고 섹시한 춤을 추는 인터넷 방송 BJ로 활약한다.

해당 역할은 베일에 가려진 신인 배우가 맡았아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나나는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 이후 꿈꾸던 외모를 갖게 된 김모미를 연기한다. 정체를 숨기고 바에서 쇼걸로 일하게 된 김모미는 아름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화려한 조명 아래서 다시 환호를 받게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나나는 조명 아래에서 반짝이는 옷을 입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마지막으로 일련의 사건들 이후 교도소에 수감된 김모미 역할은 고현정이 맡았다. 그는 많은 풍파를 겪고 초연해진 김모미를 눈빛 하나만으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해당 사진을 본 예비 시청자들은 "빨리 보고 싶다", "마스크걸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현정과 나나, 그리고 베일에 가려진 신예 배우와 더불어 배우 안재홍, 엄혜란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마스크걸'은 8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