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넷플릭스 '마스크걸', 고현정→안재홍 싱크로율 화제…얼마나 닮았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넷플릭스 '마스크걸'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원작 속 캐릭터와 배우들의 싱크로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넷플릭스는 공식 채널을 통해 '마스크걸 | 티저 예고편 | 넷플릭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주인공 김모미를 나타내는 3개의 이름, 3번의 살인, 3번의 인생과 출연진들의 모습이 짧게 담겼다. 배경 음악으로 삽입된 김완선 '리듬 속에 그 춤을'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웹툰, 넷플릭스 '마스크걸' / 온라인 커뮤니티
웹툰, 넷플릭스 '마스크걸' / 온라인 커뮤니티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고현정, 나나, 안재홍, 염혜란, 최다니엘, 김가희 등이 출연한다. 고현정, 나나와 함께 김모미 역을 맡은 신인 배우는 공개되지 않았다.

예고편에 담긴 배우들의 비주얼은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이 원작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구현했기 때문.

아직 예고편만 공개됐을 뿐이지만 '마스크걸'은 원작 웹툰 팬들에게도 캐스팅에 대한 호평을 듣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 정도 싱크로율 구현할 거 아니면 웹툰 드라마화 집어치워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고현정 못 알아봄 무명 남자 배우인 줄", "안재홍 염혜란 보기만해도 열 받을 것 같음 연기 너무 잘할 것 같아", "안재홍이 주오남 삼킴", "안재홍 대박이다 연기에 진심인가 봐 머리 어떻게 한 거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7부작으로 구성된 넷플릭스 '마스크걸'은 오는 8월 18일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