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킹더랜드' 이준호 "우리 둘만 몰래 나가자" 임윤아와 비밀연애 시작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킹더랜드’의 이준호와 임윤아가 ‘비밀연애’를 시작했다.

16일 방송된 ‘킹더랜드’에서 포상휴가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이 된 다음날. 두 사람은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김가은 분)의 눈을 피해 서로 눈짓을 주고 받았다.
JTBC 킹더랜드 캡처
JTBC 킹더랜드 캡처
이날 구원은 노상식(안세하 분)이 선정한 자리 배치 떄문에 천사랑과 자리가 떨어지자 불만을 가진다. 구원은 “천사랑 씨는 내 옆자리 아니냐”며 은근히 천사랑과 같이 함께 있는 자리를 만든다. 이후 천사랑과 구원은 남들 눈치를 살피며 몰래 손을 잡는다. 구원은 천사랑의 손을 잡으며 “좋다”고 말하자 천사랑도 “좋다”고 대답해 달달함을 뽐냈다.

이후 구원은 천사랑에게 문자를 보내 “우리만 몰래 빠지자. 둘이 있자”며 본격적인 비밀연애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킹더랜드’는 최고의 호텔에서 VVIP 전담 호텔리어로 일하는 천사랑과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로맨틱코메디로 매주 토,일 밤 22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