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3' 돌담병원 외상센터장 이경영 영입, 한석규와 본격 대립 시작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선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한석규와 이경영의 본격 대립이 시작됐다. 

5일 SBS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는 외상센터장으로 김사부(한석규)가 아닌 차진만(이경영)이 영입되며 혼란을 맞이하는 돌담병원을 보여줬다.
.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방송 캡처
.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방송 캡처
.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방송 캡처
지난 방송에서 차진만은 박민국(김주헌) 원장에게 외상센터직을 수락하는 조건으로 “김사부를 외상센터에서 제외시켜라”고 요구한 바 있다. 

김사부와 차진만 두 천재 의사는 대립각이다. 

이경영은 이번 시즌에서 다시 만나 “헛소리는 여전하네”라고 도발하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형성하기도 했다. 

차진만은 돌담병원 외상센터장으로 첫 출근했고, 김사부와 차진만 두 사람은 처음부터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대화를 나누며 기싸움을 벌였다. 

이를 지켜보는 박민국은 양 쪽의 눈치를 살피느라 정신이 없다. 

돌담병원의 위기는 바로 하늘 아래 두 개의 태양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이다. 상의 없이 이뤄진 인사에 돌담병원은 소란스러운 위기를 맞는다. 

박민국 원장은 김사부가 오랫동안 외상센터를 세우려고 노력한 것을 다 봐온 사람으로 이제는 김사부를 존경하기까지에 이르렀는데 차진만을 영입한 부분에서 시청자들의 의문을 자아내는 부분이었다. 

박민국에게 차진만이 한 제안은 흔쾌히 받아들여지지는 않았다. 

김사부를 외상센터에서 제외시키자는 차진만의 제안에 박민국은 “연봉이나 다른 원하는 조건을 더 상향조정하는 것으로는 안 되겠냐”며 “그 외상센터는 김사부 없이는 안 된다. 생각할 수도 없는 일이다”고 설득했다. 

차진만은 “그럼 없던 이야기로 하자”고 말한 뒤 전화를 끊었고, 박민국은 이후 “김사부와 얘기 끝내 놓겠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김사부는 “박원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면서 “데려오기를 원한 것 아니었냐”고 말했다. 

박민국은 “그렇다고 김사부가 없는 외상센터를 원한 건 아니다. 외상센터는 김사부의 오랜 꿈 아니었나. 그걸 건드리는 건 반칙이다”고 밝혔다. 

안효섭이 스키점프 국가대표 환자에 꾀병으로 진단을 내린 부분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스키점프 국가대표 선수가 응급실로 실려왔고 이 선수를 검진한 장동화(이신영)를 비롯한 모든 의료진은 “특별한 외상은 없는데 환자가 극심한 고통을 호소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CT상으로는 별 다른 이상이 없다”고 의문을 품었다. 

서우진(안효섭)이 나타나 직접 검진을 했는데 다양한 확인 끝에 “꾀병이다”고 진단했다. 그리고 “정형외과 선생님도 그렇고 제 손견도 그렇고 검사 결과상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설명했다. 

환자는 “검사 결과상 아무런 이상이 없으면 다냐”며 “내가 아프다잖아”라고 소리쳤다. 함께 왔던 코치는 “시합이 코 앞인데 뭐 하는 짓이냐”며 “너 하나 때문에 뭐하는 짓이냐”라고 고함을 질렀다. 

SBS 예능 프로그램 ’낭만닥터 김사부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