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 반성해주길" 던밀스 아내 A씨, 래퍼 뱃사공 행실에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래퍼 뱃사공(본명 김진우)이 불법촬영 및 유포 혐의를 인정한 가운데 피해자인 던밀스 아내 A씨가 분노했다.

A씨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보고 사과하겠다며 만나자던 시간에 잠수 타버리고... 죗값을 치르는게 순리라고 생각되어 경찰서에 갔다더니 반성문 탄원서 몇백장이 웬말이야?"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뱃사공
뱃사공
그는 "재판때 반성문 내니까 기사나서 X팔리니까 이제 이렇게 기자들 몰래 매일 내네"라며 "나 고소 안하겠다고 했는데 니가 자수해놓고 왜 이래....너랑 멤버들 포렌식만 막아달래서 막아줬는데 왜 이래....."라고 말했다.

이어 "내 사진 끝까지 가지고 있던 사람이 누군지 말해줘? 경찰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인스타에 당당히 자기 멤버 감싸는 글 올리더니, 카톡 폭파시키고 나 조사 못받게 하고, 나한테 한 마디 사과도 없으시고"라며 말했다. 

또한 "그리고 경찰서 가서 카톡방 멤버들을 불어버린건 너잖아"라면서 "모든걸 안고 가는 척 했던 네가 니 이미지 위해서 경찰서 가버려서 니네 멤버들 멘붕 와서 나한테 도와달라 했던거 너도 알지?"라고 저격했다.

A씨는 뱃사공에게 진짜 반성을 해달라면서 "재판이 끝나면 넌 나에게 준 상처를 잊겠지만 나랑 남편 가족 시댁어른들 친구들 지인들은 이 상처 잊혀지지 않아"라고 말했다.

끝으로 A씨는 "내가 피해자인걸 너희가 공개해서 이런 이야기까지 다 하게 만든 니가 너무 악마같아. 내 사생활과 내 상처 내 아픔, 니가 한 몰카와 성희롱보다 그 후에 태도들이 정말 나와 남편 가족들과 지인들을 힘들게 해"라며 "제발 이제 그만해 재판도 더 이상 길게 끌지 말아줘"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