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장미의 전쟁 임성언-무야호 할아버지-요기 다니엘-H.O.T가 뭐죠?-천재 테란 이윤열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화제 속 그때 그 사람19’ 순위를 공개했다.

6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48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그 시절 우리를 웃게 한 추억의 인물들! ‘화제 속 그때 그 사람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9위는 ‘구 시절 우리가 좋아아했던 꽃님이’를 소개했는데 스타들의 출연했던 ‘애정만세’에서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꽃님이었다. 꽃님이는 2010년 이후 방송에서 사라졌는데 이후 신화 김동완이 꽃님이의 결혼을 해서 잘살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17위는 ‘전단지 주기 전설의 알바생?!’이 나왔는데 부산대 인근 도로 위에 누워 전단지를 줄 듯 말듯한 알바생이 있었는데 고양이 카페 전단지를 행인이 달라고 하는 모습을 보였다.
8년 후 고양이 탈을 쓴 알바생은 바로 소방관 서정현이었는데 당시 고양이 카페가 만석이라 시급 10% 인상까지 해줬다고 전했다.

16위는 ‘인터뷰마다 핫이슈?!’를 소개했는데 뉴스 인터뷰를 한 일반인 이유경씨로 황정음과 비슷한 목소리로 ‘불쾌지수도 높고 활동하기 너무 힘들어요’라는 말에 묘한 중독성을 들었고 그는 불쾌지수녀로 유명해졌고 그의 인터뷰 대사는 각종 노래와 밈, 광고로 유행했다. 2014년 아나운서가 되고 축구 선수 정혁씨 인터뷰를 통해서 친해지고 결혼까지 골인했다. 

15위는 슟돌이는 준비 중?!이 나왔는데 KBS 날아라 슛돌이에서 출연한 이강인, 이태석이 슈돌이 출신이다. 게다가 잘생긴 외모로 골티퍼를 했던 지승준이 화제가 됐는데 캐나닥로 유학해서 한 동안 근황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최근 지승준의 삼촌이 배우 류승수가 올린 지승준의 최근 사진을 올려서 화제가 됐다. 

14위는 사장님 살게요 외치게 만든 남자가 나왔는데 방범창 성능 테스트인데 한 고객에 집에 설치한 창으로 2G폰으로 촬영한 영상으로 화제가 됐다. 최근 사장님으로 오해받던 열정맨 안인수는 당시 부장이었는데 현재는 이사로 승진했다고 하면서 감탄사를 줬다. 

13위는 ‘떼창 유발! 인기 애니메이션의 거장!’이 나왔는데 툴라의 노래는 가슴 속 뜨거움이 차오르면서 떼창을 유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2위 ‘여친 없어요! 슈스케남 반전근황’을 소개했는데 슈스케에 출연한 일명 ‘없어요 밈’을 유행시킨 김정현이 최근 근황이 나왔는데 직업은 의류회사에서 디자이너와 유튜브를 운영하고 아직도 여친은 없다고 전했다.

11위는 ‘눈썹 때문에 울고 웃은 그 고딩!’을 소개했는데 2005년 KBS 해피선데이에 사연을 공개한 김근수 눈썹 사연남으로 여사친에게 눈썹이 밀려 화제가 된 고등학생의 현재 근황은 뷰티 눈썹 전문가로 활동 중이라고 전했다. 

10위 ‘전설의 지하철 2PM남의 근황’을 소개했는데 스마트폰도 없었던 지하철에서 ‘2PM’ 노래에 댄스를 췄던 김승국 씨는 543만의 인기 동영상으로 남아있는데 현재 발라드 가수로 데뷔했다고 전했다.

9위는 ‘불량소녀가 달라졌어요!’를 소개했는데 신화의 전진씨가 양육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불량 여고생 4명을 양육하는 ‘전진의 인생4’가 인기 프로그램으로 화제가 됐는데 김다혜, 서지혜, 강렬, 최은희는 쇼핑몰 모델, 배우, 아이 엄마로 살고 있는 근황이 공개됐다.  

8위는 ‘악녀는 브랜드를 마케팅한다?’를 소개했는데 연반인의 시초 말괄량이 악녀일 김바니의 근황 공개했는데 PR마케터로 근무하고 있다고 전했다.

7위는 ‘그때 그 10덕후 화성인은 지금?’을 고개했는데 2010년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온 10덕후 화성인 이진규 씨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페이트와 결혼을 했는데 현재 사람과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6위는 ‘산장 퀸카의 이색 근황?!’을 소개했는데 남자는 스타, 여자는 신인또는 비연예인이 출연하는 연애 서바이벌 프로그램! 장미의 전쟁의 스타 임성언의 근황이 공개됐는데 3년 차 요트 선수로 활동 중이라고 전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5위는 고국에서를 외치다가 나왔는데 MBC 예능 무한도전의 알래스카 편에서 교포 최규재 할아버지에게 노홍철이 ‘무한도전’을 외치게 했더니 무야호를 외쳤고 전 국민의 유행어가 되며 각종 방송과 8초 밈이 천만원에 판매가 되기도 했다. 

4위는 ‘응답하라! 그 시절 진주’를 소개했는데 응답하라 1988속 작은 히로인을 소개했는데 고경표의 동생으로 출연했던 진주라는 이름으로 출연했던 김설은 영화 아일라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멈췄다. 그런데 2022년 12살이 된 김설 양은 전도유망한 발명 영재로 학업에 열중 중이라고 했다.   

3위는 ‘유연함의 끝판왕 추억의 요가 명인’을 소개했는데 우리나라에 요가를 처음으로 소개하고 요가를 알린 요기 다니엘은 한국 아내와 결혼해서 한국 국적을 취득하고 박영준이라는 이름을 갖게 됐다. 

2위는 ‘수능 만점자가 남긴 역대급 어록’을 소개했는데 역대급 어록을 남긴 최초 수능 만점자 어록으로 ‘모르는 문제가 없었다’, ‘H.O.T가 뭐죠?’라고 하며 역대급 어록을 남겼다. 

1위 후보는  급식을 만들어 낸 금손을 소개했는데 일반학교 급식을 고급화 시킨 김민지 영양사를 소개했는데 김민지 영양사를 대기업에서 스카웃해서 고퀄리티의 구내식당 메뉴를 만들어냈다.
1위는  ‘사업가로 돌아온 전설의 천재 테란’를 소개했는데 1세대 프로 게이머 이윤열이 게임회사의 대표가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