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부랑 언니 천사”…‘앤디♥’ 이은주 아나운서, 백종원에 받은 선물 뭐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이은주 아나운서가 백종원 부부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지난 17일 이은주 아나운서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직도 요리가 서툰 제게 꼭 필요한 걸 보내주셨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형부랑 언니는 천사”라며 “메뉴 구성은 더 천사. 어찌 이리 알차게 들어 있나”라고 선물을 보내준 백종원, 소유진 부부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은주 아나운서
이은주 아나운서
 
이은주는 “저의 최애 술까지 보내주시는 센스”라며 “막걸리 좋아해서 웬만한 막걸리는 다 마셔봤는데 백걸리는 어떨까요”라고 또다른 선물을 인증하며 재차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 이은주는 “조만간 맛 후기 공유할게요”라고 덧붙여 백종원, 소유진 부부에게 선물 받은 음식들의 후기를 공유할 것임을 언급했다.

앞서 이은주는 제주 MBC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었으나 지난 5월 퇴사했다. 그룹 신화의 멤버 앤디와 9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지난달 1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앤디와 이은주는 결혼을 앞두고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최초로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은주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