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가대표 코치…핑클 성유리 남편 안성현, 누구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핑클 출신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이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의 실소유주' 의혹을 받고 있는 강종현과의 관계로 주목 받고 있다.

12일 디스패치는 빗썸, 버킷스튜디오, 인바이오젠, 비덴트 등의 실소유주 의혹을 받고 있는 강종현과 관련된 추가 의혹을 보도했다.

해당 보도를 통해 강종현이 타고 다니는 차량 중 하나인 마이바흐의 실제 명의자가 밝혀졌다. 그는 바로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이었다.
 
에스엘이엔티
에스엘이엔티
 
강씨는 안성현과 워낙 친해 빌려 타고 있다고 설명했다. 안성현은 이니셜의 전신 비트갤럭시아의 조합원이었고, 비덴트에 6억원을 투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내용 보도 이후 성유리 측은 뉴시스 등을 통해 ""남편 차 마이바흐(SUV)를 강씨에게 대여한 줄 몰랐다. 두 사람 친분 관계에 대해서도 아는 것이 없다"라고 해명했다.

성유리와 안성현은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4년 열애 끝에 극비로 결혼식을 올렸다.
 
에스엘이엔티
에스엘이엔티
 
두 사람의 결혼식은 직계 가족들만 초대해 진행됐다. 가정 예배 형식의 결혼식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성유리는 신랑 안성현과 결혼 후 슬하에 쌍둥이 딸을 자녀로 두고 있다.

올해 나이 42세인 안성현은 골프 선수 출신이다. 그는 지난 2005년 KPGA 입회했다.

현재 안성현의 직업은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안성현은 '레슨 테라피' 'SBS 골프 아카데미' 등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골프 레슨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