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OP주간이슈] 배우 이하늬 결혼-‘설강화’ 계속되는 논란-방탄소년단(BTS) 슈가 코로나19 확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이번 주도 연예계에 크고 작은 소식들이 이어졌다. 금주의 화제로는 배우 이하늬 결혼, 드라마 ‘설강화’의 계속되는 논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눈길을 끌었다.

1. 배우 이하늬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배우 이하늬/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배우 이하늬/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하늬가 비연예인 남편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 21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난 이하늬 배우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하게 됐다”며 이하늬가 남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혼인 서약식으로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관계로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주시길 정중히 요청 드린다”며 “이하늬 배우는 앞으로 배우로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이하늬는 지난 8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이하늬의 결혼이 임박했다는 추측이 나왔고, 지난 11월에는 SBS 드라마 ‘원더우먼’ 종영 후 남자친구와 미국으로 떠난 사실이 보도돼 화제를 모았다.

결혼 소식 이후 이하늬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축하와 격려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하다”며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그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다”고 소감을 남겼다.

2. ‘설강화’ 첫 방송 이후 계속되는 논란
 
JTBC
JTBC ‘설강화’
 
JTBC 드라마 ‘설강화’가 지난 18일 첫 방송 후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다.

‘설강화’는 방송 전부터 안기부 미화, 민주화운동을 폄훼하는 내용으로 역사왜곡 논란이 있는 작품이다. 하지만 ‘설강화’ 측과 JTBC 측은 시나리오 수정 후 촬영을 강행했고, 첫 방송 날짜 공개와 함께 티저 영상, 대본 리딩 등을 공개하며 홍보했다.

하지만 ‘설강화’는 첫 방송 이후 방영 중지를 요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올라왔고, 비판이 계속되자 시청자 게시판과 실시간 네이버 TALK 채널을 비공개로 하는 등의 태도를 취했다. 결국 시청자들은 ‘설강화’ 방영 중지를 요구하는 트럭 시위까지 진행 중이며, 방영 강행을 이어가고 있는 JTBC 폐국 청원도 올라온 상태다.

또 드라마 광고 협찬사들의 손절이 계속 되고 있으며 ‘설강화’ 제작진은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했다. 이런 상황에서도 JTBC 측은 물러서지 않고 있으며, 주연 배우로 출연 중인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팬들이 이한열 열사 기념관에 항의했다는 논란까지 불거졌다. 이에 블랙핑크 팬덤은 허위 사실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JTBC는 논란이 계속되자 ‘설강화’를 5회차까지 특별 편성하겠다고 밝혔다. 특별 편성에 대해 JTBC는 “방송 드라마의 특성상 한 번에 모든 서사를 공개 할 수 없기 때문에 초반 전개에서 오해가 비롯된 것”이라며 “남파 공작원인 수호가 남한에 나타난 배경과 부당한 권력의 실체가 벗겨지며 초반 설정과의 개연성이 드러나게 된다”고 설명했다.

‘설강화’는 24일부터 26일 3화에서 5화까지 특별 편성된다.

3. 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19 확진
 
방탄소년단(BTS) 슈가/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슈가/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4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슈가가 23일 국내 입국 직후 PCR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 24일 오전 코로나19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슈가는 지난 8월 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이라며 “방탄소년단 공식 휴가 기간 중 미국에서 개인 일정을 보낸 슈가는 미국 출국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을 받았고, 방역 절차에 따라 귀국 직후 PCR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멤버들과 접촉에 대해 “자가격리 중 확진 통보를 받았기 때문에 슈가와 다른 멤버들 사이에 접촉은 없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슈가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슈가는 방탄소년단 오프라인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LA’ 공연을 마치고 미국에서 공식 휴가 기간 중 개인 일정을 소화했다.

한편 슈가가 소속된 방탄소년단은 최근 멤버별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