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계속 불러보며 결정”…개그우먼 황신영, 세 쌍둥이 임신→성별·이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개그우먼 황신영이 세 쌍둥이 자녀들의 이름을 공개했다.

14일 황신영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삼둥이 이름 확정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이어 “삼둥이 이름은 바로 아들 안아준, 딸 안아서, 딸 안아영 입니다”라며 “엄마 아빠를 포근하게 ‘안아준’, 너를 ‘안아서’ 행복해”라고 자녀들의 이름에 담긴 뜻을 설명했다.
 
황신영 인스타그램
황신영 인스타그램
 
황신영은 “세상 모든 사람들을 ‘안아라’라는 뜻이 너무 예쁜데”라며 “베베님덜께서 ‘안아라’는 뭔가 명령 하는 것 같다고 ‘안아라’ 대신 ‘안아영’으로 추천을 많이 해주셔서 저와 남편도 안아영이 맘에 쏙 들어와 선택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개인적으로 1번 후아를 너무 하고 싶었지만 남편과 함께 이름 계속 반복하며 불러 보면서 이젠 결정 해버렸다”며 “이렇게 이름도 추천해주시고 벌써부터 삼둥이에게 사랑을 듬뿍 주셔서”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 황신영은 “이제 건강히만 태어나렴”이라며 “아직 태명(캔유, 필마, 할빗)이 너무 입에 붙어서 왠지 초기에는 캔유, 필마, 할빗으로 부를 것 같아요 이름은 천천히 적응하는 걸로”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월 시험관 시술이 성공해 세쌍둥이를 임신했으며, 9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