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웅, 9일 훈련소 입소…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소년공화국 출신 배우 이수웅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7일 이수웅 소속사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오는 9일 이수웅이 훈련소에 입소해 3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복무를 이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구체적인 입소 장소 및 시간 등에 대해서는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진행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그러면서 "이수웅은 대체 복무에 성실히 임하며,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수웅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나이 27세인 이수웅은 2013년 그룹 소년공화국 싱글 앨범 '전화해 집에'로 데뷔했다.

연기자로 전향한 후에는 드라마 '연금술사',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검법남녀 시즌2', '앨리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8년 스튜디오산타클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근에는 KBS 2TV '이미테이션'에서 스파클링 '트러블 메이커' 현오 역으로 활약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입니다.

소속 배우 이수웅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배우 이수웅은 오는 9월 9일 훈련소에 입소해 3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복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구체적인 입소 장소 및 시간 등에 대해서는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진행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수웅은 대체 복무에 성실히 임하며,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수웅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