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오케이광자매’ 설정환, 정승호 협박에 5000만원 주고…고원희-김민호 이모부에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설정환은 고원희의 친아버지 정승호가 사채업자에게 쫓겨 고원희의 병실까지 찾아오자 당황을 했다. 

4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기진(설정환)은 광태(고원희)의 친아버지 나치범(정승호)가 광태의 병실까지 오자 5000 만 원을 주게 됐다.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기진(설정환)은 철수(윤주상)를 찾아가서 나치범이 진짜 광태의 아버지인지 물었고 나치범이 광태의 아버지지만 철수의 아내가 나치범과 바람을 피워서 낳게 된 아이임을 알게 됐고 광태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철수(윤주상)는 아내 오맹자가 광태를 임신하자마자 도망을 가버린 나치범(정승호)를 찾아가서 삽을 들고 위협을 했다. 나치범(정승호)은 철수에게 “광태는 내 딸이다. 법적 권리가 나에게 있는 거 모르냐? 광태 재산은 나한테 온다”라고 말했다.

이에 철수는 나치범에게 “너한테는 법이 바뀌었다. 이건 아니라고 봐. 너 죽고 나 죽자”라고 하며 삽을 휘둘렀고 철수와 나치범은 강물에 빠지게 됐다. 철수는 과거 아내 오맹자와 나치범의 바람피는 장면을 목격하고 나치범에게 협박을 받았던 과거를 기억하면서 광남(홍은희), 광식(전혜빈)까지 위험에 처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면서    

영희(이미영)는 광남(홍은희), 광식(전혜빈), 광태(고원희)를 보고 "어머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온 줄 알았다. 너무 예쁘다"라고 말했다.  영희는 광자매가 영희의 옷장의 빨간 옷들을 보며 “제 옷이 그렇죠? 제가 체육선생 할 때 매일 츄리닝만 입은게 한이 돼서 최후의 발악을 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광남(홍은희)은 영희에게 “솔직히 저희 아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 달라”고 했고 영희는 “철수 오빠는 보자마자 딱 느낌이 왔다. 솔직히 남자로서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광남(홍은희)은 영희에게 “솔직히 저희 아빠 가진 게 아무 것도 없다”라고 했고 영희는 “솔직히 알고 있었다. 제가 땅이 조금 있으니 숟가락만 놓고 함께 살면 된다”라고 말했다.

광태(고원희)는 봉자(이보희)에게 영희가 “아버지 궁뎅이를 보고 반했다고 하는데 그것도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탱자(김혜선)은 광식에게 “신랑 잘 나가는데 인기 좀 얻었다고 딴 짓하는 거 아니겠지?”라고 했고 광식도 마음 한편으로 걱정을 했다. 

광식은 방송에 알려지면서 바빠진 남편 예슬(김경남)이 소원해지자 섭섭했지만 저녁식사를 함께 하게 됐고 식당 아주머니들이 사인을 하고 사진을 찍자고 하면서 광식은 홀로 식당을 나가게 됐다.

광태(고원희)는 빈혈로 인해서 병원에 입원하게 됐고 광태(고원희)가 잠든 병실에 나타났고 5천만원을 나치범에게 건네며 "다시는 오지마"라고 말했다. 영희(이미영)는 철수(윤주상)의 상처를 치료하면서 “따님이 우리 만나는 거 반대하며 영희 안 만날거냐?”라고 물었다.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KBS2 ‘오케이 광자매’방송캡처

탱자(김혜선)는 사채(고건한)를 만나서 “뚜기랑 뚜기 아빠가 정들때까지 딱 3년 만 살면 안 되냐? 혼인신고도 안하고 결혼식도 안한다”라고 말했다.  탱자는 가족들을 모이게 했고 뚜기는 광자매에게 “우리 아빠 찾았다”라고 말했고 그때 뚜기의 아빠가 공채가 집으로 들어왔고 광태(고원희)는 깜짝 놀라게 됐다.  

광남(홍은희)은 “그러고 보니 뚜기랑 너무 닮았다”라고 했고 철수는 광자매에게 “나이 어린 이모부라고 무시하지 않고 꼭 이모부라고 불러”라고 말했다. 그러자 공채는 철수에게 “형님”이라고 불렀고 “나이 어린 사람한테 형님이라고 불리니 나도 젊어진 것 같다”라고 하며 즐거워했다. 

또 광식(전혜빈)은 예슬(김경남)의 1호 팬인 별이와 다정한 문자를 계속 주고 받는 모습에 불안함을 감추지 않았고 철수(윤주상)는 봉자와 함께 이번에도 삽을 들고 나치범을 만나고 박치기를 하고 코피를 흘렸고 철수는 나치범에게 풍진(주석태)에게 받은 명품시계를 건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