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뮤벤져스 끝판왕 정영주와 대결…영탁VS손호준 무승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뮤벤져스 끝판왕 정영주, 김희재와 소냐, 영탁과 손호준의 대결을 펼치게 됐다. 

26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이 ‘뮤지컬랜드’ 특집으로 뮤지컬 스타 정영주, 손준호, 김호영, 소냐, 가수 나비가 함께 하는 ‘뮤벤져스’와 보컬 대결을 했다. 


 
TV조선‘사랑의 콜센타’방송캡처
TV조선‘사랑의 콜센타’방송캡처

먼저 뮤지컬 여왕 정영주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Think Of Me’를 불렀고 김성주는 정영주의 모습을 보고 “이집트 왕비같이 하고 나와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붐은 자신의 친구라고 하면서 김호영을 소개했는데 뮤지컬 돈키호테의 ‘Man of La Mancha를’ 불렀고 김호영의 무대를 보게됐다.

김성주는 김호영이 돈키호테와 산쵸의 목소리를 내며 2가지 자아로 열정적으로 노래를 하고 뮤지컬 왕자 손준호는 뮤지컬 ‘모차르트’의 ‘어떻게 이런 일이’를 연기력 폭발과 함께 무대를 선보였고 임영웅은 그의 카리스마에 깜짝 놀랐다.

싱어송라이터 나비는 자신의 히트곡 ‘집에 안 갈래’를 부르며 등장했고 임영웅은 리듬에 맞춰 골반춤을 췄다. 김호영은 자리에서 거울을 꺼내서 얼굴을 봤고 김성주는 “마지막 한 명 남았다. 다 나올 때까지 거울 꺼내지 않기”라고 하면서 웃음을 줬다. 

뮤지컬에서 어마어마한 팬덤을 가진 소냐가 지킬 앤 하이드의 ‘Someone Like You’를 부르며 등장했다. 붐은 소냐에게 장민호와의 인연을 물었는데 소냐는 “장민호가 소속사에서 첫 남자가수이고 내가 첫 여자가수였다. 그런데 ‘절친 특집’에서 금잔디가 나오더라”고 폭로했고 장민호는 “잘해 주겠다”라고 말했다.
 
 
TV조선‘사랑의 콜센타’방송캡처
TV조선‘사랑의 콜센타’방송캡처

나비는 “출산한지 80일이 지났다”고 하면서 ‘미스트롯’에 도전할 때는 임신 중이었고 “아기가 출산할 때 리듬을 타고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찬원은 김수희의 '고독한 연인'을 정통 트롯으로 부르며 구성진 꺾기를 하며 ‘뮤벤져스’를 놀라게 했고 대결 상대 김호영은 소리를 지르며 팬심을 보여줬는데 이찬원은 98점을 받고 나비가 승리를 했다. 

김호영은 이찬원의 실력에 “이를 어째. 그래도 즐겨야지. 즐겨야지 하면서 즐길 수 없는 이느낌”이라고 말했다. 김호영은 이찬원과 같은 김수희의 히트곡 ‘남행열차’를 부르게 됐고 뮤벤져스는 김호영을 응원하게 됐는데 100점을 받게 되고 한우를 챙기게 됐다. 

장민호는 나비와 대결이 결정됐는데 나비는 혜은이의 '제3한강교'를 부르게 됐고 장민호는 자신의 노래' 7번 국도'로 응수를 했지만 96점을 받으면서 나비가 승리를 했다. 정동원은 차지연의 ‘살다보면’으로 김호영과 대결을 하게 됐는데 정동원의 노래에 소냐는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했고 99점을 받고 승리했다. 

김영주는 정동원의 노래에 “서편제에서 노래를 부를 때 엄마 역할이었는데 동원이가 나오면 내가 다시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호영은 트롯에 도전하게 됐는데 김용임의 ‘도로남’을 선택했고 정동원은 김성주에게 “여자 키로 부르고 있다”라고 말했고 김호영은 93점을 받게 됐다.

영탁과 이찬원과 정영주와 소냐가 유닛 대결을 하게 됐고 경상도와 영주가 쏘냐라고 팀명을 짓게 됐다. 영탁과 이찬원은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선곡하고 찰떡 안무와 화음으로 쉽게 볼 수 없는 두 남자의 호흡을 보여줬고 100점을 받고 한우를 받게 됐다. 


 
TV조선‘사랑의 콜센타’방송캡처
TV조선‘사랑의 콜센타’방송캡처

정영주와 소냐는 영탁과 이찬원 유닛이 100점을 맞자 큰 부담감을 갖고 쏘냐는 “언니 우리 노래가 뭐였죠?”라고 하며 정신 없어 했고 둘은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을 불렀고 99점을 받게 됐다.

붐은 임영웅를 부르며 상대를 정영주를 불렀고 김성주는 정영주에게 임영웅의 장점을 물었다. 그러자 정영주는 “임영웅의 장점은 정서를 끝까지 가지고 가요. 놓치지 않고 끝까지 감정선을 놓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수근의 ‘아파요’를 부르며 차차차 리듬에 춤을 추면서 TOP6의 응원을 받으며 96점을 받게 됐고 정영주는 임주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선곡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고 96점 동점을 받게 됐다. 

김희재는 소냐와 대결을 하게 됐는데 소냐의 선곡은 양수경의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를 불렀고 97점을 받게 됐다. 김희재는 채은옥의 ‘빗물’을 부르게 됐는데 평소와 다른 차분하고 촉촉한 음성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고 98점을 받으며 승리를 하게 됐다.

뮤벤져스(나비, 소냐, 정영주, 손준호, 김호영)는 역주행을 꿈꾸는 나만의 명곡을 부르게 됐는데 ‘이유 같지 않은 이유’, '허니', '다함께 차차차'를 부르며 흥을 돋우게 됐다. 


 
TV조선‘사랑의 콜센타’방송캡처
TV조선‘사랑의 콜센타’방송캡처
 

영탁은 손준호와 대결을 하게 됐는데 영탁이 등장하자 소냐는 "실물이 너무 좋다"라고 했고 정영주도 "비율이 좋다"라고 히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김성주는 영탁에게 "다 작전이다. 없는 얘기는 아니지만 침착하라"고 했고 동갑내기 손준호와 가창력 진검승부를 하게 됐다.

또 손준호는 이문세의 '그대와 영원히'를 불렀고97점을 받게 됐고 영탁은 의자에 앉아서 분위기를 잡고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를 부르며 가창력과 무대를 장악하고 97점 동점을 받고 정동원이 점수판을 돌려서 마이너스가 되면서 '뮤벤져스'팀이 승리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손이 2021-08-27 08:29:29
영탁 치명적 매력 또 폭발 했다
레전드다 레전드

나의행복탁탁 2021-08-27 15:43:25
영탁 멋진모습에 감성보이스 로 들려주니 그매력에 푹 빠져드니 매력발산의 끝은 어딘인가요

박미정 2021-08-27 16:11:47
영탁 사랑스런탁 가창력찐 감성까지 잡았다 응원합니다

김미경 2021-08-27 17:09:26
영탁 사랑의 콜센타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역대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눈호강 귀호강 단단히했습니다

lsl 2021-08-27 20:24:54
영탁 노래는 항상 의미가 있고 감동준다
내사랑 탁 하고 왔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