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조편성 스포…김남길-짐캐리-이시언-이승기 정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의 정체와 함께 조편성 스포가 주목받고 있다.

23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유야호가 MSG워너비 블라인드 그룹 미션에 참가할 노래 등산객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영광의 주인공은 짐캐리-하정우-류준열-노주현-조니뎁-송중기-이시언-이제훈-김남길-박해일과 유야호에게 '김정민 트라우마'를 안겨준 이승기, 그리고 깜짝 놀랄 추가 합격자까지 포함해 총 12명이다. 깜짝 추가 합격자는 이정재로 예상되고 있다.

오는 24일 방송분에서는 MSG워너비 그룹 미션을 위한 유야호의 복불복 조 추첨 현장이 공개된다.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조 추점은 도봉산-우장산-수락산-아차산 총 4개 조로 진행되며, 미리 공개된 추첨표를 통해 일부 유추가 가능했다.

이날 MBC '놀뭐' 측은 흐릿한 모자이크 추첨표를 공개했으나 네티즌들에 의해 도봉산(이제훈, 하정우, 이정재), 우장산(김남길, 노주현, 류준열), 수락산(박해일, 송중기, 조니뎁), 아차산(짐캐리, 이시언, 이승기)로 추정되고 있다.

앞서 송중기의 정체는 지석진으로 밝혀졌으며, 김남길은 이상이, 이제훈은 박재정, 류준열은 황제성, 하정우는 KCM, 짐캐리는 이동휘, 박해일은 원슈타인, 이시언은 사이먼도미닉(쌈디), 이승기는 김정민, 노주현은 카더가든으로 추정됐다.

이정재는 아나운서 도경완으로 밝혀진 바 있으며, 차승원은 SG워너비 이석훈이었다. 현빈은 김범수, 류승룡은 김해준, 마동석은 박은석, 김수현은 케이윌이었다. 이들은 반열에 오른 가수거나 유야호를 만족시키지 못해 탈락했다.
  
유야호의 MSG워너비 조 추첨 결과와 깜짝 놀랄 만한 추가 합격자의 정체는 오는 24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