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응 폭발" 티빙, '여고추리반' 공개 기념 무료 이벤트…넷플리스엔 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티빙 첫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이 공개돼 화제다.  

29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여고추리반'이 단독 공개됐다. '여고추리반'은 명문고에 한날한시 전학 오게 된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대탈출', '더 지니어스' 시리즈 등 독보적인 장르 예능을 선보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한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아 '클래스가 다른 추리 예능'의 탄생을 예고했다.
 
티빙 이벤트
티빙 이벤트
특히 첫 미션으로 동아리 추리반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 공개된 만큼, 다섯 명이 의기투합해 추리반에 입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 공개 하루 앞서 28일 진행된 사전 라이브 시사 이벤트는 열띤 호응을 얻어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네이버TV와 티빙에서 실시간으로 '여고추리반'의 1, 2화를 먼저 시청한 네티즌들은  "너무 재밌다" "마지막 장면에서 소름 끼쳤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티빙은 '여고추리반' 공개 기념 첫달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9일(금)부터 2월 7일(일)까지 티빙에 신규 가입하면 첫 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고추리반'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인 만큼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다른 OTT플랫폼에서는 감상할 수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