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DA 'MORE' 안무영상, (여자)아이들 미연-소연과 원밀리언 합작으로 화제…신곡 'I'LL SHOW YOU' 참여한 트와이스 멤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안무가 리아킴이 속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DANCE STUDIO)가 공개한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의 가상 아이돌 K/DA(케이디에이 / 아칼리, 아리, 카이사, 이블린)의 'MORE' 안무 영상이 눈길을 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6일 밤 공식 유튜브 채널에 '1MILLION X K/DA - MORE'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자)아이들((G)-IDLE) 미연과 소연이 원밀리언 소속 안무가들과 함께 'MORE'에 맞춰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겼다.

아리와 아칼리를 맡은 미연과 소연이 직접 안무에 참여한 덕분에 더욱 현실성이 더해졌고, 더불어 본래 안무를 파워풀하게 재해석한 원밀리언 스튜디오의 감각적인 안무가 빛을 발했다.
 
원밀리언 유튜브 캡처
원밀리언 유튜브 캡처
이전에 공개됐던 K/DA의 뮤직비디오나 2020 롤드컵 결승전 축하 공연과는 사뭇 다른 완성도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실제로 영상은 공개된 지 한 시간도 지나지 않아 27만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영상이 뮤지 수준인데?", "이걸 결승전에서 봤어야 했는데", "역시 K/DA는 이런 이미지야", "소연이 멋있고 미연이 존예다", "미쳤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8월 선공개 싱글 'THE BADDEST'를 발매하며 컴백을 알린 K/DA는 지난달 28일 타이틀곡 'MORE'를 공개한 바 있다.

하지만 콜라보로 합류한 새로운 챔피언 세라핀과 중국어 파트로 인해 국내 네티즌들 사이서 논란이 일었다,

이날 11시에는 미니 앨범 'ALL OUT'의 나머지 수록곡인 'VILLAIN', 'DRUM GO DUM', 'I'LL SHOW YOU'가 공개됐다.

이 중 'I'LL SHOW YOU'는 트와이스(TWICE)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관심을 모았는데, 리더 지효와 나연, 사나, 그리고 채영이 참여한 것이 확인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