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만 까불어라" 로건 교관 아내, 임신 상태서 한 악플러에 받은 메시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의 아내가 악플러에 일침을 날렸다.

최근 로건 아내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니가 한마디 해줄게. 너 매일 디엠 보내서 '부럽다' '로건 내꺼다' '와이프X 개부럽네' 하는데 그만 까불어"라고 경고했다.

이어 "언니가 욕을 못해서 안 하는 게 아니다. 교복 입은 네가 안타까워서 그렇다"며 "공부해라. 아침에 일어나서 남편 얼굴 보고 빡치기 싫으면. 또 디엠으로 욕하면 선도부실에 전화한다. 그땐 자비없어. 학부모 면담이다"라고 말했다.
 
로건 아내 SNS
그러면서 로건 아내는 '#언니임산부야임마' '#내가이나이에너한테욕먹어야겠니' '#비밀인데나니까같이사는거야'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쾌하게 받아 넘겨주시네" "인생조언이 담겼다" "임산부인데 스트레스 많이 받지 말아야 하는데" "저런 애들은 합의없이 고소해야 한다" "로건은 나도 탐나긴 해" "로건 결혼 사실 나만 몰랐네" "임산분테 스트레스 받아서 쓰겠냐..." "SNS로 찾아가서 저러는 애들 진짜 이해 안 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일 로건의 아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신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실제로 유튜버 꽈뚜룹이 로건 부부에게 아기 운동화를 선물하기도 했다. 또한 집들이 브이로그 영상 댓글에서 꽈뚜룹은 "아기 생긴 거 축하드린다"며 메시지를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